안양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양문화원, 원장 이ㆍ취임식 개최
12대 신기선 원장에서 13대 정변규 원장으로 이임
기사입력  2018/01/02 [15:22] 최종편집    이성관 기자

안양의 문화수준향상에 이바지 하고 있는 안양문화원이 새 원장 취임으로 새롭게 도약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지난 2013년 12월 28에 취임식을 가진 후 4년간 성심을 다해 일해 온 신기선 원장은 새로 취임하는 정변규 원장에게 문화원의 원장직을 27일 이임했다. 안양아트센터 수리홀에서 열린 이ㆍ취임식에는 문화원 관계자뿐만 아니라 안양시장을 비롯해 수많은 지역 인사들, 그리고 300여 명의 시민들이 참석했다.

 

▲ 문화원기를 전해 받은 정변규 취임원장     © 경기브레이크뉴스



식전축하공연으로는 시낭송과 국악과 이색 악기연주를 접목한 공연이 펼쳐지는 등 문화원다운 다양하고 퀄리티 높은 공연이 이어졌다.

 

이어진 식순으로 이임원장에게 공로패와 감사패가 증정되었고, 이임사가 이어졌다. 또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문화원기 전달식이 이어져 큰 호응을 받았다. 문화원기를 전달받은 정변규 취임원장은 취임사에서 전임 원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앞으로 더 발전하고 시민에게 다가가는 안양문화원을 위해 애쓰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날 행사는 한국문화원연합회장과 경기도문화원연합회장의 격려사와 시장, 의장, 국회의원 등의 축사가 진행된 뒤, 폐회를 선언하고 친교 및 다과시간을 갖는 것으로 끝을 맺었다. 

 

한편, 안양문화원은 새 원장 취임과 함께 부원장과 이사 등 임원들도 교체하는 등 다각도의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 경기브레이크뉴스&주간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모집
의왕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 취창업 컨설팅 참여자 모집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