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도자재단, ‘여주도자세상 가을도자 할인 판매전’ 열어
기사입력  2018/10/08 [15:03] 최종편집    류연선 기자

 

▲ 할인판매전이 열리는 도예랑     © 경기브레이크뉴스

 

한국도자재단이 가을을 맞아 6일부터 ‘여주도자세상 가을도자 할인판매전’을 개최했다.


‘여주도자세상 가을도자 할인판매전’에서는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각종 생활 도자기류를 할인 판매할 뿐 아니라, 도자 체험이벤트, 전시, 공연행사 등 쇼핑과 문화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판매전에서는 고급 생활 자기세트부터 주방용품, 수공예 도자기까지 총 5천여 점으로 구성된 도자상품을 최대 60%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밖에도 행사장 내 도예랑 중앙무대에서는 재즈, 밴드공연 등 문화공연이 매주말 개최되며, 물레체험, 흙 빚어 만들기, 초벌도자기에 그림그리기, 매듭 및 목공 체험 등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는 공예 체험 프로그램이 매 주말 및 공휴일에 운영된다.

  
또한, 세종대왕 즉위 600주년을 기념하여 기획된 <한글, 새로운 만남>展과 주거 공간 속에 도자의 다양한 쓰임을 가을 정취를 담아 보여주는 <생활미감Ⅱ>展 등 흥미로운 생활도자 전시를 행사기간 중 여주 세계생활도자관에서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한국도자재단 서정걸 대표이사는 “이번 가을도자 할인 판매전에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 참여하여 양질의 생활자기를 저렴하게 구입하고, 각종 도자체험 이벤트와 문화 행사를 즐기며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여주도자세상 가을도자 할인판매전’은 오는 28일까지 여주도자세상에서 개최되며, 자세한 내용은 한국도자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경기브레이크뉴스&주간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모집
의왕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 취창업 컨설팅 참여자 모집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