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전국지역신문협회 경기도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열려
기사입력  2019/03/29 [18:09] 최종편집    경기브레이크뉴스

 

 

[전국지역신문협회 경기도협의회 공동취재] (사)전국지역신문협회 경기도협의회장 이・취임식이 28일 경기도 안산 SW웨딩하우스에서 열렸다.

 

▲ 전국지역신문협회 경기도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 경기브레이크뉴스

 

 

이날 열린 행사는 (사)전국지역신문협회 경기도협의회 7대 회장으로 선출된 김균식 회장의 취임식과 함께 2015년부터 회장을 역임한 이여춘 전 회장에 대한 이임식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김용숙 중앙회장을 비롯해 전국에서 참석한 광역, 도 협의회장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치러졌다.

 

▲ 이임회장에게 감사패를 건네는 김균식 취임회장     © 경기브레이크뉴스

 

 

(사)전국지역신문협회를 소개하는 짤막한 동영상 시청을 마친 후 (사)전국지역신문협회 김용숙 중앙회장이 새로 선출된 김균식 경기협의회장에 대한 정식 임명장 전달이 이어졌다.

 

 

김용숙 중앙회장은 임명장을 전달하며, “경기도협회의 발전을 이끌 수 있는 적임자"라는 소개와 함께 “전국지역신문협회의 심장부라 할 수 있는 경기도협회가 나날이 발전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 이임사를 하고 있는 이여춘 이임회장     © 경기브레이크뉴스


 

이여춘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 ”지금껏 지켜온 자리를 떠나며 잘한 것보다는 아쉬웠던 기억이 더 많이 남는다“며, ”이 자리를 이어서 탁월한 리더십을 발휘해 줄 김균식 회장이 있기에 떠나는 발걸음이 그리 무겁지는 않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김균식 취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향후 임기 2년간 경기협의회의 발전을 이룩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며, “환골탈태(換骨奪胎)의 심정으로 발전을 위한 변화를 이룩하겠다"고 공언했다.

 

▲ 케익커팅식 전경     © 경기브레이크뉴스

 

 

한편 (사)전국지역신문협회는 2003년 6월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창립총회를 가진 이후 2019년 현재까지 희귀병 환우 돕기 사랑의 콘서트, 통일기원 금강산 마라톤 대회 등의 행사를 치렀다. 또한 물론 각 사회단체와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공인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날 김균식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기 위해 송한준 경기도의회 의장, 신동현 경기도 광주시장, 박현철 광주시의회 의장, 방미숙 하남시의회 의장 등이 축전으로 축하의 뜻을 전했다.

 

▲ 김균식 취임회장(가운데)외 회원사 대표들     © 경기브레이크뉴스

ⓒ 경기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