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군포시시설관리공단 창립 11주년 기념행사 개최
기사입력  2019/07/05 [13:39] 최종편집    이동한 기자

 

 

 

군포시민의 생활편익과 복리증진을 목표로 설립된 군포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강성공)이 창립 11주년을 맞이해 군포시의 랜드마크로 거듭나고 있는 군포국민체육센터(군포로 339)에서 지난 27일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공단은 지난 2008년 창립 이래 오늘날까지 시민의 삶을 담는 시민 중심의 열린 공기업을 목표로 체육문화시설, 교통관리시설, 환경자원시설 등 다양한 공공시설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올해에는 정보공개 우수기관 선정에 따른 장관표창과 NCS를 통한 공정한 채용제도 도입에 따른 장관표창을 수상하는 등 대·내외적으로 지속적인 혁신과 변화를 통해 꾸준한 발전을 하고 있다고 평가받고 있다.

 

이번 기념행사에서는 식전공연으로 직원들의 재능을 펼칠 수 있는 장기자랑을 시작으로 공단 11년의 발자취를 되돌아보며 창립이념을 되새겨 시민우선의 업무수행과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완수할 수 있도록 각오를 다졌으며, 유공직원에 대한 표창으로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고, 이견행 군포시의회 의장과 이학영 국회의원을 비롯한 경기도의원 및 시의원이 다수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공단의 강성공 이사장은 “앞으로도 시민 행복실현과 사회적 약자 배려 등 다양한 조치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으며, 더 겸손하고 더 낮은 자세로 성심을 다해 봉사하는 마음으로 업무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브레이크뉴스&주간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모집
의왕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 취창업 컨설팅 참여자 모집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