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단법인 경기환경보전운동연합총본부 현판식 개최
기사입력  2019/07/09 [11:31] 최종편집    이동한 기자

 

[경기브레이크뉴스 이동한 기자] 사단법인 경기환경보전운동연합총본부(총재 이은수)가 지난 5일 안양시 만안구 안양5동에 위치한 본부 사무실에서 현판식을 갖고 경기도 환경 운동의 새로운 출발을 선포했다.

 

▲ 현판식     © 경기브레이크뉴스

 

이날 현판식에는 총괄본부장 김부삼 박사와 본부 임원들을 비롯해서, 권용준 해피나라요양원장, 심재민 안양시 소상공인 정책연구소장, 노충호 전 경기도의원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 테이프 커팅     © 경기브레이크뉴스

 

이왕구 사무처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현판식과 테이프 커팅식, 고사식이 차례로 이어졌으며, 이후 행사에 참석해준 내빈들과 식사 자리를 갖고 (사)경기환경보전운동연합총본부의 앞날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기도 했다.

 

▲ 고사식     © 경기브레이크뉴스

 

이은수 총재는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격려에 큰 용기도 생기고 한편으로는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며 “경기환경보전운동연합총본부가 맡은 바 책무를 다 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사)경기환경보전운동연합총본부는 아름다운 환경을 보존하여 후손들에게 물려주기 위해 노력해온 환경운동가들(이은수 총재, 이성섭 상임부총재, 박복만 수석부총재, 장흥주 부총재, 정문영 부총재, 이왕구 사무처장, 임정임 감사 등)이 뜻을 모아 출범시켰으며, 그간 여러 환경정화활동을 진행해왔다. 특히 앞으로는 환경교육을 통해 시민의식개혁에도 노력할 것임을 표방했다.

 

한편 본부는 오는 8월 초 창립총회를 열 계획에 있으며, 이어 미세먼지저감 및 폐플라스틱 재활용 등을 주제로 워크숍 및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에 있다.

 

 

ⓒ 경기브레이크뉴스&주간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모집
의왕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 취창업 컨설팅 참여자 모집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