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카네기 고문·자문단 납회식 골프대회 개최
기사입력  2019/10/24 [14:11] 최종편집    이동한 기자

 

카네기 고문·자문단 납회식 골프대회   © 경기브레이크뉴스

 

지난 10월 18일 남춘천 더 플레이어스 G.C에서 한국카네기 CEO클럽 안양·군포·의왕·과천 총동문회 고문·자문단 골프대회가 최천일 자문위원장의 주도 하에 개최됐다.

 

이 날 골프대회에서는 카네기 고문·자문단 총 6개 팀 24명이 참가해 기량과 실력을 마음껏 펼쳤다.

 

대회를 준비한 최천일 자문위원장은 “여러분들과 함께 하게 된 것을 크나큰 영광으로 생각하며, 내년에는 보다 알차고 내실 있게 준비하도록 하겠다”며, “늘 뒤에서 힘이 되어 준 여러분의 성원과 관심에 깊이 감사를 드린다”라고 밝혔다.

 

18홀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대회에서는 조현아 위원이 우승을 차지했으며, 메달리스트 남녀에 각각 장동식·이미숙 위원이 올랐다. 그 외에 ▶롱기스트 김숙자(여)·한상돈(남) ▶니어리스트 조기용 ▶다버디 김문섭 ▶다파 신성기 ▶다보기 이융희 ▶행운상 최지순 위원이 각각 부문별 수상을 했다.

 

경기 후 열린 만찬 행사에서는 준비된 만찬을 즐기며 시상식과 경품추첨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최천일 자문위원장은 대회를 마치고 “탁 트인 자연에서 가을의 정취를 흠뻑 느끼며 고문·자문단 여러분들과 함께 골프대회를 통해 화합과 친목을 다질 수 있어 기뻤다”며 “앞으로도 카네기를 통해 상호 교류하며 발전해 나가도록 힘쓰자”고 말했다.

 

우승을 차지한 조현아 위원   © 경기브레이크뉴스

 

메달리스트(남)에 오른 장동식 위원   © 경기브레이크뉴스

 

메달리스트(여)에 오른 이미숙 위원   © 경기브레이크뉴스

 



ⓒ 경기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