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원앙 관찰하는 안양천생태이야기관 철새 탐조교실
겨울철새 원앙, 알락오리, 청둥오리 등 관찰
기사입력  2020/01/20 [17:26] 최종편집    류연선 기자

 

 

 

안양천생태이야기관(안양시 만안구 석수3동) 주변을 흐르는 안양천 일대는 해마다 이맘때면 겨울철새 맏이로 분주하다.

 

안양시는 겨울철에만 볼 수 있는 겨울 철새들의 아름다운 자태를 관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안양천생태이야기관 겨울방학 프로그램으로 겨울철새 탐조교실을 인기리에 운영하고 있다.

 

2020년 새해 첫 주말인 지난 4일, 겨울철새 탐조교실이 시작을 알렸다. 시민들의 방문을 마치 환영이라도 하듯 숨어 있던 수많은 철새들이 나와서 하천 중심을 가로지르며 유유히 헤엄치는 모습에 참가자들이 탄성을 질러댔다.

 

안양천생태이야기관 겨울방학 탐조교실은 초등생 자녀와 부모가 같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조유에 대한 이론수업과 철새관찰, 생태놀이를 병행하는 기획 프로그램으로 1·2월 달 토요일 오전(10:00∼11:30)에 진행된다. 10명 이상 단체는 사전 신청을 받아 평일 진행도 가능하다.

 

 

ⓒ 경기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