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양교도소 수형자들, 정전기 필터 장착 마스크 공급
에버그린과 협업, 고기능 마스크 장당 670원에 공급
기사입력  2020/03/04 [11:13] 최종편집    이동한 기자

 

▲ 최대호 안양시장, ㈜에버그린 이승환 대표, 김진구 안양교도소장    ©경기브레이크뉴스

 

안양교도소는 지난 2일 마스크공급 부족으로 어려움에 처한 지역사회를 위해 봉제작업장 가동을 중지하는 대신 면 마스크 생산라인을 가동해 판매에 들어갔다.

 

이에 최대호 안양시장은 안양교도소를 방문해 감사의 뜻을 전했고, 더 나가 김진구 안양교도소장과 관내 마스크제조업체인 ㈜에버그린 이승환 대표가 함께 만나 해당 마스크를 더욱 높은 품질로 만들기로 합의했다.

 

▲ 최대호 안양시장 안양교도소 마스크판매소 방문     ©경기브레이크뉴스

 

㈜에버그린 이승환 대표는 보건용 마스크에 들어가는 정전기 필터를 무상 제공하기로 한 것이다. 면 마스크는 미세먼지 차단이 제대로 되지 않는 점을 보완하기 위해서다.

 

최 시장은 안양교도소의 방문 이후 에버그린 이 대표에게 해당 필터에 대한 요청을 했고, 이에 흔쾌히 승낙, 20만개에 이르는 마스크 필터를 안양교도소 측에 무상제공하기로 전격 결정하기에 이르렀다.

 

▲ 안양교도소 마스크판매소     ©경기브레이크뉴스

 

안양교도소는 정전기 필터가 장착된 마스크를 오는 9일부터 교도소정문‘ 보라미매장’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1인 5매 한정으로 하루 1천개까지 제작하고, 가격도 현재와 동일하게 장당 670원에 공급한다.

 

▲ 필터와 필터장착 마스크     ©경기브레이크뉴스

 

v\:* {behavior:url(#default#VML);} o\:* {behavior:url(#default#VML);} w\:* {behavior:url(#default#VML);} .shape {behavior:url(#default#VML);}

ⓒ 경기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