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안구외식업지부, 장학금 전달식
박철수 지부장, “어려운 시기에 조금이나마 도움 되길 바라”
기사입력  2020/03/12 [12:27] 최종편집    경기브레이크뉴스

 

▲ 한국외식업중앙회 안양시 동안구지부 장학기금 전달     ©경기브레이크뉴스

 

[경기브레이크뉴스 유재용 취재객원기자] 한국외식업중앙회 박철수 안양시 동안구지부장과 장학위원들이 제27회 정기총회에서 외식산업발전을 위한 인재육성과 회원자녀들의 자긍심 고취를 목적으로 장학기금을 조성하고 여덟 명의 회원 자녀에게 장학금을 지급하였다.

 

박철수 지부장은 “외식산업의 미래를 위해서는 우수한 인재를 키우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장학금이 인재육성과 회원들의 자긍심 고취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금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 “어려운 시기에 좋은 뜻에 동참해주신 장학위원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미래를 위한 가장 확실한 투자는 교육이며, 인재 양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장학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이번에 장학기금을 마련한 한국외식업중앙회 안양시 동안구지부는 그동안에도 지역 사회를 위한 봉사와 나눔 활동에 꾸준히 동참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 내 우수 학생들을 지원해 미래인재 발굴 및 육성에도 계속 힘쓸 계획에 있다고 전했다.

 

 

ⓒ 경기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