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헌혈캠페인&사랑의 나눔행사
국제나은병원과 헌혈, 중앙한우곱창과는 나눔 행사 진행
기사입력  2020/05/11 [16:57] 최종편집    류연선 기자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재훈)가 어려운 시기에 아름다운 이야기들을 만들고 있다. 지난 6일과 7일 이틀간은 국제나은병원(원장 정병주)과 함께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헌혈캠페인’을 전개했다.

 

이에 앞서 4일에는 중앙한우곱창(대표 신준욱)과 함께 어린이날 기념하여 평화의집(원장 김광진) 아동 및 종사자 70여명을 초청하여 ‘사랑의 삼겹살 Day! 정성가득 한끼! 나눔행사’를 열기도 했다.

 

먼저 국제나은병원과 함께 한 헌혈캠페인은 코로나 19 감염병 확산에 따른 혈액공급 감소로 안양시민의 헌혈 인식 제고와 의료기관 혈액수급 어려움을 타개하기 위해 기획하였다. 해당 캠페인은 구성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성황리에 이루어졌고,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임직원, 국제나은병원 임직원, 관악장애인종합복지관,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 수리장애인종합복지관, 만안종합사회복지관, 안양시아동보호전문기관, 부흥종합사회복지관 종사자 등이 참여했다.

 

한편 ‘사랑의 삼겹살 Day! 정성가득 한끼! 나눔행사’는 5월 5일 어린이 날 기념으로 기획됐으며, 점심식사 제공 및 후원금 전달을 통해 나눔문화 확산 및 사회공동체 구축하고자 진행됐다.

 

어린이날을 맞이 아동후원금(문화상품권) 전달은 △중앙한우곱창 대표 신준욱을 비롯해 군포양평신내해장국 대표 맹찬재 △경기인력 대표 박강호 △의왕시상가연합회장 송정우 △신바람예술단회장 위연주 △정선희 후원자가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 나눔문화에 앞장섰다.

 

 

 

 

ⓒ 경기브레이크뉴스&주간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모집
의왕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 취창업 컨설팅 참여자 모집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