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양대, (주)스카우트·안양문화예술재단과 잇달아 협약 체결
기사입력  2020/06/22 [15:28] 최종편집    이동한 기자

 

 

미래가치 선도하는 명문사학 안양대(총장 박노준)가 취업포탈 ㈜스카우트(대표 문영철)와 고용노동부 대학일자리센터 사업의 원활한 운영 협력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한데 이어, 지난 15일에는 안양문화예술재단(대표 박인옥)과 상호 교류를 위한 관한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우선 취업포탈 ㈜스카우트의 협약은 안양대 재학생 및 지역 청년들에게 안정적이고 다각적인 취업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 2020 취업성공패키지 사업에 대한 협력 ▲ 재학생 및 졸업생의 취업촉진을 위한 프로그램 운영 및 지원 ▲ 상호시설 및 자원의 공동 활용 ▲ 상호 발전 및 공동 이익이 가능한 사업의 협력 등이 있다.

 

 

또한 안양문화예술재단과의 협약으로 △문화예술 및 평생교육분야 발전을 위한 공동 사업 추진 △사업에 대한 상호 홍보 활동 △진로 및 직업 체험, 자원봉사 프로그램 참여 기회 제공 등이 제공된다. 이 협약 체결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걸맞은 新교육 패러다임을 구축하고 있는 안양대가 문화ㆍ예술 분야의 활성화에 속도를 내면서 프론티어 교육기관으로 더욱 도약할 것으로 보인다.

 

70여 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안양대는 교육부가 선정한 ‘잘 가르치는 대학(ACE+)’으로서 ‘고교교육기여대학’, ‘지식재산교육 선도대학’, ‘통일캠퍼스 대학’, ‘인문한국플러스(HK+) 대학’ 등 수많은 수식어가 잇따르는 ‘창의융합 강소대학’으로 거듭 성장하고 있다.

ⓒ 경기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