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치단체의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양시의회, 만안·동안 보건소 방문하여 위문
더불어민주당·미래통합당 교섭단체 따로 행보
기사입력  2020/07/27 [15:30] 최종편집    이동한 기자

▲ 안양시의회, 만안·동안 보건소 방문     ©경기브레이크뉴스

 

안양시의회(의장 정맹숙)가 지난 24일 만안·동안 보건소를 방문하여 업무관련 적극적인 협조를 약속했다.

 

정맹숙 의장을 비롯하여 김은희 총무경제위원장, 정덕남 더불어민주당 교섭단체 대표의원 및 의회사무국장은 각 보건소를 방문하여, 감염자 이동경로와 자가격리자 상태를 파악하고 있는 직원들에게 위문품과 함께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또한 각 보건소의 선별진료소를 방문하여 시설 및 운영체계를 확인하고, 보건소장으로부터 업무의 전반적인 진행상황과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정맹숙 의장은 “코로나-19 발생 약 200여 일이 다가오고 오늘만 68·69·70번 확진자가 발생한 상황에서, 보건소를 직접 방문하여 장기근무로 심신이 지쳐있을 직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 미래통합당 교섭단체 코로나19 현장방문     ©경기브레이크뉴스

 

미래통합당 교섭단체(대표 김필여 의원) 역시 24일과 25일 양일간 만안·동안 보건소의 선별진료소 등을 방문하여 의료진과 직원들을 격려하는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이번 방문에는 미래통합당 소속의원 전원이 참석하였으며, 감염안심선별진료소의 의료진공간과 검체 채취 대상자 공간을 둘러보고 방역체계 점검과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였다.

 

김필여 대표 등 소속의원들은 “잠시도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묵묵히 맡은바 소임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과 공무원 여러분들께 시민을 대표해서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많은 시민들과 함께 응원하고 있으니 감염예방 및 관리에 힘써 달라”고 당부하였다.

ⓒ 경기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모집
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슬기로운 부모생활’ 참여자 모집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