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7 안양 세계태권도한마당 조직위 현판식
7월 29일부터 4일간 안양실내체육관에서 열려
기사입력  2017/05/12 [15:18] 최종편집    경기브레이크뉴스(안양주간현대)

 

‘2017 안양 세계태권도한마당 조직위원회’(위원장 박찬호 이하 조직위원회)가 지난 11일 안양 실내체육관 1층 조직위원회 사무실에서 현판식을 가졌다.


조직위원회는 안양시와 국기원이 공동으로 주최해 오는 7월 29일부터 4일간 안양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17 안양 세계태권도한마당’ 행사의 실무를 담당하기 위해 지난 달 13일 설립됐다.


이후 정관 및 운영규정을 확정하고 예산 및 기본계획을 검토하는 등 성공적인 행사 개최를 위하여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17 안양 세계 태권도한마당’은  60여 개국 6,000여명이 참가하는 국기 태권도 최대의 축제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태권도인은 물론 대중과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태권도 문화 확대를 목표로 익스트림 발차기 공연, 시민 체험 프로그램 도입 등 부대행사를 강화하여 관람객의 흥미를 유발하고 4G망을 활용한 인터넷 생중계 도입을 검토하고 있다. 


이필운 시장은“안양세계태권도한마당이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으며, 세계인들이 다시 찾고 싶은 안양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 경기브레이크뉴스(안양주간현대)
ⓒ 경기브레이크뉴스&주간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모집
의왕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 취창업 컨설팅 참여자 모집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