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FC안양, ㈜스포맥스와 단백질 헬스 보충제 후원계약 체결
기사입력  2017/08/23 [13:33] 최종편집    류연선 기자
▲     © 경기브레이크뉴스(안양주간현대)

 

시민과 함께하는 100년 구단으로 도약하고 있는 FC안양(구단주 이필운 안양시장)이 최근 스포츠뉴트리션 브랜드 ()스포맥스와 단백질 헬스 보충제 후원계약을 체결했다.

 

()스포맥스는 스포츠 경기력 향상을 위한 단백질 헬스 보충제를 생산, 유통하는 대한민국 토종 스포츠뉴트리션 브랜드로서 온라인스토어와 오프라인 대리점 등 전국단위 유통체계를 보유한 국내 최고의 단백질헬스보충제 브랜드다.

 

()스포맥스의 단백질헬스보충제는 성분과 효과에 민감한 보디빌딩/피트니스 선수들이 자주 애용하며, 식약처 정식 허가 원료만을 사용해 도핑테스트에도 안전하다. 대표 상품으로는 고단백 초콜릿쉐이크 머슬쉐이크가 있다.

 

이번 후원계약 체결은 좋은 경기력을 위해 웨이트트레이닝이 필수인 선수들의 컨디션 관리를 원하는 FC안양과 전문화된 스포츠뉴트리션 노하우를 토대로 일반 대중에게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자 하는 ()스포맥스의 의지가 만나 성사됐다.

 

FC안양 임은주 단장은 이번 후원 계약을 통해 국내에서 정식 생산되어 도핑에 안전한 스포맥스의 단백질 헬스 보충제를 FC안양 선수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돼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타 프로스포츠 구단에도 후원을 했었기에 더욱 안전하고 신뢰도 있는 브랜드라 믿음이 갔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 경기브레이크뉴스&주간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모집
의왕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 취창업 컨설팅 참여자 모집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