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그인회원가입아이디/비번 찾기
편집 2017.10.20 [12:32]
안양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회원약관
회사소개
광고제휴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안양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7 제5회 안양시장배 골프대회' 성황리 개최
정영달 회장, “안양 선수 향후 대한민국 골프위상 드높일 것”
기사입력  2017/09/22 [10:10] 최종편집    유정재 기자
▲   대회 일반부 우승자인 장석구 씨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경기브레이크뉴스(안양주간현대)


일반부에 장석구 우승, 메달리스트에 (여)송성자 (남)신영호  

 

골프 강국 대한민국의 위상을 최근 안양시가 다시 한 번 재현하는 자리를 마련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스포츠 생활의 활성화로 명랑하고 밝은 사회 건설을 도모해 나가기 위해 안양시가 후원하고 안양시골프협회가 주관한 ‘제5회 안양시장배 골프대회’가 지난 19일 용인 한화플라자CC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지역 내 학생부를 포함해 일반부 54개팀 216명이 참가한 이번 대회는 아마추어 이상의 기량을 갖춘 여러 일반 선수들이 참가해 수준 높은 경기가 진행되어 순수 안양시의 골프 수준을 가늠할 수 있었던 대회였다는 평가다.    

 

안양시 골프협회 정영달 회장은 “골프가 대중화되어 건전한 체육활동으로 밝은 사회가 되는데 앞장 서주길 바라며, 각종 골프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내어주는 청소년 선수와 특히 신성고 출신 선수들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 골프꿈나무 육성에 더 노력을 기울여 안양시 등록 선수들이 세계무대에서 대한민국의 골프위상을 높이는데 주요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필운 안양시장은 “세계 수준의 한화컨트리클럽에서 안양시 선수들이 기량을 뽐내는 기회를 성공리에 마련한데에는 안양시와 안양시골프협회 관계자들의 많은 협조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지역 골프 활성화를 위해 많은 선수들이 참가해 어느 대회보다 성적이 좋았고 선수들 간의 경쟁보다 화합하는 모습을 보여준 스포츠 정신의 의미를 되새겨볼 수 있는 그런 대회가 된 거 같아 단체장으로서 뿌듯하게 생각한다.”고 격려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일반부 장석구(스트로크: 78타 신페리오: 68.4타)씨가 우승을 차지했으며 여자 메달리스트에는 송성자(75타)씨가, 남자 메달리스트에는 신영호(69타)씨가 각각 영광을 안았다.               

우승을 차지한 장석구 씨는 “최고의 그린에서 마음껏 쳤다. 다른 분들도 실력이 뛰어나 미처 우승할거라고는 생각을 못했는데 우승을 차지해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안양골프협회는 이날 대회를 마치고 난후 직접 마련한 푸짐한 경품 추첨과 함께 참가한 골퍼들에게도 행운상을 비롯한 각종 선물을 제공해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대회 남녀 메달리스트인 (남)신영호 씨와 (여)송성자 씨 © 경기브레이크뉴스(안양주간현대)



ⓒ 경기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1/31
주간베스트 TOP10
  회원약관회사소개광고제휴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광고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171 (금강벤처텔 807호) 대표전화 : 031-389-0991~3 ㅣ 팩스 : 031-386-5453
ⓒ 2007 주간현대 경기다01169. 등록일 : 2009.08.03 경기브레이크뉴스 경기아51013 등록일:2014.06.30 대표이사 발행인/ 편집인-이여춘, 사업자등록번호 138-81-54469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aynews@naver.com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