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7 의왕시민초청음악회 성황리에 개최
의왕지역의 예술가들과 시민이 함께 하는 음악회
기사입력  2017/12/08 [16:22] 최종편집    이성관 기자

 

의왕시(시장 김성제)에서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시민들을 위한 송년행사가 이어지고 있다.

 

시민들을 위한 송년행사의 일환으로 21세기아트컴퍼니(대표 이은이)가 주관하는 ‘2017 의왕시민초청음악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김성제 의왕시장을 비롯해 지역의 예술가들과 200여명의 시민들이 참석했다.

 

▲ 2017 의왕시민초청음악회 전경(사진-이성관)     © 경기브레이크뉴스(안양주간현대)


 

행사는 21세기아트컴퍼니의 이은이 대표가 사회를 보고, 가수 홍삼트리오 홍승현의 연주와 지역 예술인들의 다양한 공연을 중심으로 이어졌다. 본 행사는 해오름국악예술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하여, 21세기솔리스트 앙상블의 공연과 참석자 모두의 합창으로 마무리되었다.

 

행사 중에는 이은이 대표의 시낭송과 지역 예술인들의 성악, 악기연주, 예술단의 무대 등 다양한 형태의 공연들을 지역주민들에게 선보였다.

 

자리에 참석한 시민은 공연이 다채롭고 즐겁다, “참석한 사람들 모두가 흥겨운 행사라고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김성제 시장은 많은 시민들 앞에서 노래를 하는 등 적극적이고 격이 없는 소통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 시민들 앞에서 노래를 하고 있는 김성제 의왕시장     © 경기브레이크뉴스(안양주간현대)


 

한편, 사회를 맡은 이은이 대표는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많이 만들어 서로 소통하는 장을 마련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 경기브레이크뉴스&주간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김성제, 의왕시 관련기사목록
광고
모집
의왕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 취창업 컨설팅 참여자 모집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