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한국정보과학진흥협회, CEO포럼 ‘ICT Convergence Awards 2017’ 개최
시상에 앞서 지역학생들에게 노트북 수여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기사입력  2017/12/21 [15:30] 최종편집    경기브레이크뉴스

 

지난 20, 안양시 이루다 호텔에서 ()한국정보과학진흥협회(이사장 박승진 이하 'KISE')와 전자신문사가 주최한 CEO포럼이 개최되었다.

 

본 포럼은 이공계 인재들에 대한 장학사업과 함께 첨단기술을 토대로 기업을 운영하고 있는 CEO들이 정보를 나눌 수 있는 장으로 마련되어 왔다. 송년회와 각 분야 시상식을 겸한 이번 포럼은 가천대학교 송진구 교수가 “4차 산업혁명과 우리의 미래라는 주제로 강연을 하는 것으로 시작되었다.

 

위 강연 이후에는 송년회와 시상식이 이어졌다. 시상은 정보기술융합, 정보기술혁신, 정보문화확산 등의 분야에 대하여 경기도지사와 경기도의회 의장 표창 등이 이어졌다. , 본 포럼을 후원하고 있는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와 전자신문사의 표창도 이어졌다.

 

▲ 노트북을 증정받은 학생들     © 경기브레이크뉴스


 

이날 포럼에 앞서서는 지역 내 우수이공계 학생들을 선정하여 노트북을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되었다. 15대의 노트북이 증정되었고, 이 자리에 참석한 6명의 학생들은 직접 노트북을 전해 받았다. 학생들은 포럼에 참가하여 4차 산업혁명에 대한 강연을 듣고 만찬을 즐기는 등 본 포럼이 진행되는 내내 흥미로운 모습으로 참석했다.

 

KISE의 박승진 이사장은 참석한 내빈에게 감사의 말을 하며, “다가오는 4차 산업혁명에 주역이 될 학생들과 주요 기업인들이 함께 송년을 하는 뜻깊은 자리라고 말하며. “향후에도 이와 같은 자리를 꾸준히 마련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 협약서에 사인을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이진원 협회장과 박승진 이사장     © 경기브레이크뉴스


 

한편, KISE는 이 포럼에서 한국영상산업협회(KMVIA)MOU를 맺고, 이를 협약하는 자리도 마련하였다. 협약식은 박승진 이사장과 한국영상산업협회의 이진원 협회장이 협약서에 사인을 하고 기념사진을 찍는 것으로 마무리되었다.

ⓒ 경기브레이크뉴스&주간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모집
의왕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 취창업 컨설팅 참여자 모집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