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을거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뢰받는 의회, 희망을 주는 의회, 함께하는 의회
이석진 군포시의회 의장 신년사
기사입력  2018/01/02 [14:38] 최종편집    경기브레이크뉴스

▲ 이석진 군포시의회 의장     ©경기브레이크뉴스(안양주간현대)

‘洗耳恭聽(세이공청)’ 귀를 씻고 공손히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군포시의회가 되겠습니다.

 

희망찬 2018년 무술년(戊戌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황금 개의 충성스럽고 영특한 기운을 받아 모든 사람들이 지난 한 해 짊어졌던 무거운 짐들을 내려놓으시고 새해에는 안정감 있으면서도 역동적으로 발전하는 한 해가 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또한,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지난 2017년 군포시의회 제7대 후반기 의정을 활기차게 펼쳐나갈 수 있도록 따뜻한 애정과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 한 해는 나라 안팎으로 크고 작은 어려운 일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어려움에는 위험과 기회가 공존합니다. 우리가 겪었던 어려움은 앞으로 우리의 의지로 새로운 발전의 자양분이 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저희 군포시의회는 주민의 목소리를 찾아 듣는 의정활동으로 시민의 복지증진을 위한 조례 제·개정은 물론, 청사 로비 전시장 및 문화강좌실 등 시설을 시민에게 무료로 개방하여 시민과 함께 하는 열린 의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한 한 해였습니다.

 

군포시의회는 새해에도 초심을 잃지 않고 민의를 대표하는 기관으로서 시민의 입과 귀가 되겠습니다.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맞춤형 복지정책 등 각종 정책이나 사업에 실효성을 거둘 수 있도록 시정에 대한 견제와 균형, 감시기능을 더욱더 공고히 하여 시민에게 희망과 믿음을 주는 의정을 실현할 것입니다.

 

또한 신뢰받는 의회, 희망을 주는 의회, 함께하는 의회란 의정비전 아래 변화와 개혁을 실천하여 발로 뛰는 의정활동으로 희망찬 미래를 열어가는 새로운 의회상을 정립하는데 최선을 다하여 시민에게 감동과 기쁨을 주는 의회를 만들겠습니다.

 

존경하는 군포시민 여러분!

 

무술년(戊戌年) 새해에도 시민을 섬기며 땀과 열정으로 의정 활동에 최선을 다하여 지방자치를 꽃피우고 위상을 강화하여 경쟁력 있는 『시민의 마음을 담아가는 역동적인 군포시의회』를 만들어 갈 것을 약속드리오니, 시민여러분의 관심과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경기브레이크뉴스&주간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모집
의왕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 취창업 컨설팅 참여자 모집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