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재)군포사랑장학회, 올해 첫 지역인재 양성 후원
2018 장원장학생 장학증서 및 장원패 수여식 개최
기사입력  2018/01/05 [16:41] 최종편집    류연선 기자

 

군포시 지역인재 양성에 앞장서고 있는 (재)군포사랑장학회가 새해 첫 행사로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하며 첫 발을 내디뎠다.

 

군포사랑장학회(이사장 김애란)는 지난 4일 군포시청 소회의실에서 ‘2018 장원장학생’에 선발된 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증서 및 장원패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수여식은 장학금 수혜자와 학부모, 장학회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재)군포사랑장학회는 2007년 설립되어 시민과 기업 등 각계각층의 자발적 후원으로 지금까지 25억7천여만 원의 장학기금을 조성했으며, 지난해에만 246명의 학생들에게 2억8천여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해 왔다.

 

특히 2013년부터 시작된 ‘장원장학생 선발’은 매년 수능 성적이 우수하고 모범적인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이번 행사에서 장학금을 받게 된 학생은 지난해 실시된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 우수자 8명이다. (재)군포사랑장학회는 이들에게는 각 4백만 원의 장학금이 지급된다고 전했다.

 

김애란 이사장은 "청소년이 꿈과 희망을 품고 건강하게 성장하는 것이야말로 도시의 미래와 가족행복을 밝히는 것"이라며, "군포사랑장학회가 학생들의 꿈이 현실이 될 수 있도록 든든한 후원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 경기브레이크뉴스&주간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모집
의왕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 취창업 컨설팅 참여자 모집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