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카네기 CEO클럽 안양·군포·의왕·과천 45기 수료식 및 회장취임식 개최
기사입력  2018/01/05 [17:35] 최종편집    경기브레이크뉴스

  

[경기브레이크뉴스(안양주간현대) 이성관 기자] 한국카네기 CEO클럽 안양·군포·의왕·과천 45기 수료식 및 회장취임식이 4일 안양 소재 평촌 마벨리에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카네기 45기 이창희 회장을 비롯해 카네기 평생교육원 임승철 경기지사장과 13대총동문회장 김진성 명예회장, 12대총동문회장을 역임하고 현재 상임고문을 맡고 있는 최돈익 고문, 황찬식 44기회장 등이 참석해 격려사와 축사를 하였다.

 

 

▲ 수료식 전경과 참가한 카네기교육생 일동     © 경기브레이크뉴스

 

 

이밖에도 45기 카네기 교육생들 전원이 참석해 수료식과 기념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또 우수 교육생 표창과 함께 우수원우에 대한 감사패 증정순서도 진행되었다.

 

 

지난 3개월간 강도 높은 교육을 거쳐 이날 17명이 수료했으며, 45기 초대회장으로는 이창희, 수석부회장 김한우, 사무국장 박종대 씨가 취임했다.

 

 

▲ 환영사를 하고 있는 45기 이창희 회장     © 경기브레이크뉴스


 

 

이창희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앞으로 책임감을 가지고 회장직을 수행할 것이라며, “CEO클럽 활동이 좀 더 적극적이고 활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외쳤다. 이에 덧붙여 카네기 교육과정을 함께 수료한 인연을 소중하게 간직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 경기브레이크뉴스&주간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모집
의왕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 취창업 컨설팅 참여자 모집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