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양시 호남향우회 회장 이ㆍ취임식 개최
기사입력  2018/01/23 [15:58] 최종편집    이성관 기자

 

[경기브레이크뉴스(안양주간현대) 이성관 기자] 안양시 호남향우회가 회장 이ㆍ취임식을 19일 개최했다.

 

▲ 호남향우회 이취임식 전경     © 경기브레이크뉴스


 

이번에 임기를 마친 최홍준 회장은 2016년 2월 4일에 제 16대 회장으로 취임하여 2년간 안양시 호남향우회를 이끌었다. 최 회장은 이임사에서 “2년의 임기동안 향우회원의 지지와 도움으로 무사히 직을 마칠 수 있었다”며, “새로 취임하는 17대 이양학 회장의 능력을 믿고 있기 때문에 안양시 호남향우회 역시 무궁한 발전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덧붙여 최 회장은 향우회 회원들에게도 향우회 발전을 위해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이에 이양학 취임회장은 “향우회의 눈부신 발전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고, 오늘 이임하는 최홍준 회장의 노고에 감사”한다고 화답하며,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지만, 어려운 역경 속에서도 향우회를 지켜온 선배들을 생각하며 호남향우회를 안양시에서 가장 필요하고 모범이 되는 단체로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 (좌)최홍준 이임회장과 (우)이양학 취임회장     © 경기브레이크뉴스

 

이번 이ㆍ취임식에는 더불어민주당 이종걸 의원과 이석현 의원, 자유한국당 심재철 의원 등 국회의원과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 강득구 연정부지사 등 지역의 여러 유력인사들이 참석하여 축사 및 격려사를 낭독하였다.

 

▲ 위촉장을 받은 이양학 회장외 회장단 일동     © 경기브레이크뉴스

 

한편, 이번 취임식에서는 16대 회장단과 고문단에 대한 감사패 중정식과 17대에 위촉되는 임원들에 대한 위촉장 수여식이 있었다. 증정식 및 수여식이 끝나고 식순에 따라 폐회했으며, 식사시간을 통해 신임 회장에 대한 축하와 이임회장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는 시간을 가졌다.

ⓒ 경기브레이크뉴스&주간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호남향우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모집
의왕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 취창업 컨설팅 참여자 모집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