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소년/교육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군포의왕교육청, 관내 학교장과 함께 하는 간담회 실시
기사입력  2018/04/04 [17:40] 최종편집    류연선 기자

 

 

경기도군포의왕교육청은 3월 26일부터 4월 9일까지 군포의왕교육지원청 2층 청백리실에서 학교장과 함께 하는 간담회를 실시한다.

 

이번 간담회는 학교현장과 소통하고 협력함으로써 교육공동체 모두가 행복한 학교를 함께 만들기 위하여 만든 자리로 군포의왕교육지원청 소속 초·중·고 학교장 71명이 참석한다.

 

간담회는 3월 26일을 시작으로 3월 30일, 4월 2일, 4일, 9일 총 5회에 걸쳐 실시하며 김동민 교육장, 강심원 교수학습지원과장, 최은순 경영지원과장, 김천희 경영지원과 사무관, 장학사가 함께 참여하여 현장의 교육 현안에 대해 함께 논의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

 

초등학교 교장과의 간담회에서는 성장배려 학년제 운영, 초등 생존 수영, 학교 시설 개선 등 학교 현안 사업과 관련된 주제로 간담회를 진행하며 중학교 교장과의 간담회에서는 중학교 자유학년제 활성화, 군포?의왕 혁신교육지구 사업 참여, 마을과 함께 하는 꿈의 학교를 주제로 간담회를 진행한다. 

 

고등학교 교장과의 간담회에서는 꿈의 대학 활성화, 교육과정 특색화, 학생 맞춤형 진로진학지도를 주제로 간담회를 진행한다.

 

경기도군포의왕교육청 김동민 교육장은 “교장선생님들과 대화의 시간을 갖는 매우 뜻깊은 시간이 될 거 같다”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 경기브레이크뉴스&주간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모집
의왕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 취창업 컨설팅 참여자 모집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