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군포시, ‘2018 경기관광박람회’서 ‘책’과 ‘철쭉’ 홍보
부산 벡스코 내 6일부터 8일까지 홍보부스 운영
기사입력  2018/04/09 [16:12] 최종편집    류연선 기자

 

▲군포시가 ‘2018 경기관광박람회'에 참가해 시의 대표브랜드인 '책'과 '철쭉'을 널리 알렸다.   사진-군포시제공  © 경기브레이크뉴스

 

군포시는 경기관광공사 주최로 6일부터 8일까지 개최된 ‘2018 찾아가는 경기관광박람회’에 참가해 시 대표 브랜드인 ‘책’과 ‘철쭉’을 널리 알렸다고 밝혔다.

 

부산 벡스코에서 ‘경기도를 쇼핑하라’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박람회는 도내 25개 시․군이 참여해 지역별 특색, 여행상품 및 다양한 관광정보 등을 소개했다.

 

군포시는 ‘대한민국 책의 도시 제1호’ 답게 다양한 독서진흥시책을 소개하고, 특히 오는 27일부터 3일간 개최되는 ‘2018 군포철쭉축제’를 집중 홍보했다.

 

또 지난해 한국관광공사로부터 ‘봄에 가보고 싶은 명소’로 선정되며 봄철 전국적인 관광명소로 주목받고 있는 ‘철쭉동산’을 비롯해 수리산도립공원, 초막골생태공원, 방짜유기 등 시를 대표하는 문화관광 콘텐츠가 담긴 관광안내책자를 배부하며 문화관광도시로의 발전 가능성을 알리기도 했다.

 

강민원 홍보실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부산 시민들에게 군포시의 대표 브랜드와 우수한 관광자원을 널리 알릴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광자원 개발과 적극적인 홍보로 군포시가 문화관광도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브레이크뉴스&주간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모집
의왕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 취창업 컨설팅 참여자 모집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