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의왕시, 사회적경제 창업교육 수료식 개최
기사입력  2018/06/11 [17:03] 최종편집    이성관 기자

 

▲의왕시는 의왕시일자리센터 회의실에서 사회적경제 창업교육 수료식을 개최했다. 사진제공-의왕시청     © 경기브레이크뉴스


의왕시는 5월 31일 의왕시일자리센터 회의실에서 사회적경제 창업교육 수료식을 개최했다.


사회적경제 창업교육은 역량 있는 사회적 경제기업 육성과 사회적 경제기업 창업을 준비하는 창업 희망자들의 역량을 높이기 위해 올해 처음 마련됐으며, 이번 교육에는 총 30명의 교육생이 참여했다.


교육생들은 지난 3월말 첫 교육을 시작으로 약 10주간의 과정동안 다양한 실무현장 교육과 코칭 교육, 지역사회조직 및 자원을 원계한 네트워크 형성 등 실제 창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교육들을 받았다.


교육 결과 30명의 교육생 중 24명이 기초교육을 수료하였고, 14명은 기초교육에 이은 심화과정을 마치고 이날 뜻깊은 수료식을 갖게 됐다.


이날 수료식에 참석한 한 교육생은 “이번 교육을 통해 창업에 대한 많은 지식과 노하우를 배울 수 있었고, 실제 창업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명재 기업일자리과장은 “열성적으로 교육에 참여한 교육생들에게 축하를 전하며, 앞으로 지역과 함께 사회적경제 발전을 이끌어가는 우수한 사회적경제 기업가로 성장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경기브레이크뉴스&주간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모집
의왕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 취창업 컨설팅 참여자 모집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