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의왕시, ‘제 26회 의왕시 청소년종합예술제’ 성황리 개최
기사입력  2018/06/11 [17:43] 최종편집    류연선 기자

 

▲ ‘제 26회 의왕시 청소년종합예술제’가 2일 의왕시청소년수련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 경기브레이크뉴스

 

의왕시 청소년들의 다양한 예술적 재능을 선보이는 무대인 ‘제 26회 의왕시 청소년종합예술제’가 2일 의왕시청소년수련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예술제는 음악, 무용, 사물놀이 등 3개 부문 10개 종목으로 나눠 진행됐으며, 관내 초·중·고교생 48개팀 300여 명이 참여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하며 뜨거운 경연을 펼쳤다.

 

이날 예술제에서는 왕곡초 김다예나 학생이 한국음악 성악독창(초등), 홈스쿨링 장혜원 학생이 한국음악 성악독창(고등)에서 최우수상에 선정됐으며, 기악독주 종목에서는 의왕덕성초 이도윤 학생(초등부), 모락중 이수정 학생(중둥부)이 선정됐다. 기악합주에서는 고천초 가야금부가, 사물놀이 종목에서는 의왕덕성초 사물놀이부와 덕장중 소리샘이 최우수상에 선정됐다.

 

또한, 발레독무에서는 모락초 오연아 학생, 의왕중 이정민 학생, 모락고 김혜민 학생이 최우수상을, 발레군무에서는 초등연합팀인 청계어린이발레단 2가 최우수상에 선정됐다.

 

락밴드 종목에서는 '라온제나밴드'(모락중, 락밴드 중등부), '여운'(벡운고, 락밴드 고등부)가 최우수상을 받았으며, 대중음악 종목은 이가현(덕장중, 중등부), 박정현(백운고, 고등부) 학생이, 합창 종목에서는 의왕덕성초 합창부가, 댄스 종목에서는‘Creative’(갈뫼중)와‘바운스'(백운고)가 각각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대회 최우수 입상자는 오는 8월 27일부터 31일까지 경기도 31개 시·군 대표 청소년들이 참가하는 제26회 경기도 청소년종합예술제에 의왕시 대표로 참가하게 된다.

 

박민재 의왕시청소년수련관장은 “이번 예술제는 청소년들의 다양한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던 뜻깊은 무대”라며, “8월에 펼쳐질 경기도 대회에서 의왕시 대표 학생들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경기브레이크뉴스&주간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모집
의왕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 취창업 컨설팅 참여자 모집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