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군포산업진흥원, 강소기업 육성을 위한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모집 나서
기사입력  2018/10/08 [15:26] 최종편집    이성관 기자

 

▲ 군포산업진흥원 새 청사 조감도     © 경기브레이크뉴스

 

군포시는 초기창업기업과 중소·벤처기업 육성지원을 위한 창업자 및 예비창업자 31개사를 신규 모집한다고 밝혔다. 창업기업들은 올해 11월 개원하는 군포산업진흥원 새 청사 내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할 예정이다.

 
이번 모집은 50㎡형 21개실, 100㎡형 10개실 등 총 31개실 규모로, 모집대상은 예비창업자 및 창업한 지 7년 이내의 창업자이며, 특히 군포시는 15세 이상에서 34세 이하의 청년창업기업이 신청할 경우 별도의 가산점 혜택을 부여한다고 밝혔다. 입주신청은 군포시청 홈페이지에서 입주신청서를 다운받아 오는 12일 17시까지 산업진흥원에 방문 제출하면 된다.


입주기업 선정은 창업자의 역량, 사업계획의 적정성, 기술성, 시장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선정되며, 선정기업은 12월에 입주하게 될 예정이다. 입주기간은 최소 2년에서 최대 5년까지 심사를 통해 지원한다. 이번 모집에 선정된 입주기업에게는 임대면적별로 약 14만원에서 33만원의 저렴한 비용의 업무공간을 제공한다.


군포산업진흥원은 내년 상반기부터 정부와 군포시 지원 사업 관련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창업기업들을 위한 시제품 개발·제작 지원, 지식재산권 취득, 세무 교육, 경영 컨설팅 등 다양한 분야의 맞춤형 특화프로그램을 지원할 예정이다.

ⓒ 경기브레이크뉴스&주간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모집
의왕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 취창업 컨설팅 참여자 모집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