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의왕시청소년수련관, ‘2018 의왕 애니메이션 꿈의학교 졸업식 및 시사회’ 열어
기사입력  2018/12/03 [15:43] 최종편집    류연선 기자

 

▲ 2018 의왕 애니메이션 꿈의학교 졸업식 및 시사회 전경  (사진-의왕시청)   © 경기브레이크뉴스


의왕시청소년수련관은 24일 수련관 강당에서 ‘2018 의왕 애니메이션 꿈의학교 졸업식 및 시사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청소년과 학부모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년 동안 애니메이터로서의 꿈을 향해 노력했던 청소년들의 활동 모습과 작품들을 선보였다.


참석자들은 청소년들이 직접 제작한 13개의 영상과 캐릭터, 스토리보드, 대본 등 제작 과정을 함께 감상하며 올해 활동을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2018년 4월부터 11월까지 약 8개월 동안 진행된 꿈의 학교는 애니메이션에 대한 기초 교육과 견학, 여름캠프, 애니메이션 제작 실습 과정을 통해 청소년들이 애니메이션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고 실제 애니메이션을 제작하여 애니메이터로서의 꿈을 키워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꿈의학교에 처음 참가한 김도연 학생(모락중1)은 “의왕 애니메이션 꿈의학교를 통해 애니메이션에 대해 새로운 것들을 배우고 애니메이션 제작에 대해 꿈을 키워볼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민재 관장은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다양한 꿈과 희망을 발견하고 키워나가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브레이크뉴스&주간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모집
의왕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 취창업 컨설팅 참여자 모집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