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양시, 인탑스(주)와 ‘행복나눔 1004박스’ 협약
기사입력  2019/02/08 [16:36] 최종편집    류연선 기자

 

 

▲ 안양시가 7일 인탑스(주)‧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안양시나눔운동본부 2개 기관과 ‘행복나눔 1004박스’ 기부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안양시청)    © 경기브레이크뉴스

 

안양시가 7일 인탑스(주)‧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안양시나눔운동본부 2개 기관과 ‘행복나눔 1004박스’ 기부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안양시청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최대호 안양시장, 윤규한 인탑스(주) 부사장, 윤도희 안양시나눔운동본부장이 기관을 대표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인탑스(주)는 올해 1억1천2백만원의 생필품을 4회에 걸쳐 ‘행복나눔 1004박스’ 로 기부할 계획이다.

 

 

대상은 홀로 사는 노인가정과 소년소녀가장 등의 저소득 소외계층이며, 안양시와 안양시나눔운동본부는 지원대상 가구 선별 및 전달을 돕는다.

 

 

‘행복나눔 1004박스’ 는 이날 MOU를 맺은 3개 기관이 지난 2014년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1년 단위로 협약한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인탑스(주)는 협약을 맺은 이후 지난해까지 5년 동안 전기요, 세제, 라면 등 5억9천여만원에 이르는 상당액수의 생필품을 기증해왔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지속적으로 따뜻한 손길을 보내준 인탑스(주) 관계자들에게 감사하다”며, “행복나눔 1004박스가 어려운 이웃의 부족함을 채워주면서 희망을 안겨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경기브레이크뉴스&주간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모집
의왕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 취창업 컨설팅 참여자 모집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