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도자재단, ‘팀업캠퍼스’와 업무협약 맺어
기사입력  2019/03/04 [15:20] 최종편집    류연선 기자

 

▲ 한국도자재단은 26일 스포츠 아카데미 팀업캠퍼스와 행사장 운영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경기브레이크뉴스


한국도자재단은 26일 스포츠 아카데미 팀업캠퍼스와 행사장 운영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같은 공간에서 운영 중인 곤지암도자공원과 팀업캠퍼스의 시설 및 사인물 등의 설치·관리에 대한 상호협조와 이용객 유치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양 기관은 협약에 따라 공동시설의 설치 및 사용, 관리 등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영업매출 증대 및 이용객 유치 확대를 위한 프로모션 등 연계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하게 된다.


상호연계 프로모션으로 팀업캠퍼스 이용 고객에게는 경기도자박물관 입장료 및 체험시설 할인, 카페가비 일부품목 할인, 행사장 유휴시설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하고, 곤지암도자공원 이용 고객에게는 팀업캠퍼스 캠핑장 및 멀티플렉스 이용 할인, 경기장 이용 할인 등 혜택이 제공되며, 내달 초부터 시행될 예정이다.


한국도자재단 서정걸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곤지암도자공원과 팀업캠퍼스가 상호협력하여 보다 많은 이용객들에게 편의시설 및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경기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