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군포시, ‘협치 100인 위원회 구성 및 운영 조례’ 설명 및 토론
21일 토론회, 참석 희망 시민 100명 공개 모집
기사입력  2019/03/04 [15:32] 최종편집    경기브레이크뉴스

 

▲ 시민토론회 개최 홍보포스터    © 경기브레이크뉴스


군포시가 협치기구인 ‘100인 위원회’ 구성을 위해 민·관 TF팀을 구성해 준비해온 조례안에 시민 의견을 담아내는 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번 토론회는 작년 12월 진행된 1차 토론회의 내용을 보완하고, 최종안 마련을 위한 준비과정으로 시민 100명이 참여한다.


3월 21일부터 군포문화예술회관 국제회의장에서 개최할 토론회에서 시는 ‘협치 100인 위원회 구성 및 운영 조례(안)’의 내용을 상세히 소개하고, 참여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주고받을 원탁토론의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시는 내달 8일까지 군포형 협치 행정에 관심이 높은, 성공적인 협치기구 탄생에 기여할 시민 100명을 선착순으로 공개 모집해 토론회 참석자들을 선정한다고 26일 밝혔다.


토론회 참여를 희망하는 군포시민은 군포시청 3층 정책감사실을 방문해 신청하거나 온라인에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정책감사실에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신청하 정책감사실장은 “협치의 기본은 시민의 참여, 시민과의 소통이기 때문에 이번뿐만 아니라 4월에도 토론회를 한 번 더 개최해 조례안에 시민의 목소리를 최대한 담으려 한다”며, “적극적인 의견수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브레이크뉴스&주간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모집
의왕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 취창업 컨설팅 참여자 모집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