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군포시, 통합 도시브랜드 슬로건 공모
오는 15일까지 응모작 접수 “도시의 현재와 미래 가치 담아 주길”
기사입력  2019/07/05 [13:33] 최종편집    류연선 기자

 

 

군포시가 통합 도시브랜드 슬로건 공모전을 진행, 오는 15일까지 응모작을 접수한다.

 

시(市) 승격 30주년을 맞아 도시의 정체성과 가치를 잘 표현할 심벌마크와 최신 디자인 기법을 적용해 지속가능한 사용 가능성을 확보할 캐릭터 등 신규 상징물 개발 연구용역을 시행 중인 군포가 결과 도출 과정에 국민들의 지혜를 더하려는 것이다.

 

▲ 군포시 통합 도시브랜드 슬로건 공모전 안내 포스터     © 경기브레이크뉴스

 

시는 올해 말까지 CI(City Identity)와 BI(brand image) 그리고 캐릭터를 새로 만들 계획인데, 특히 새로운 CI와 BI를 합칠 통합 도시브랜드에는 30년간 구축한 도시 가치와 새로운 군포 100년을 꿈꾸는 정책 비전을 표현할 방침이다.

 

이와 관련 시는 만 12세 이상 누구나 참여 가능한 공모를 통해 객관적·효율적이면서도 창의적인 통합 도시브랜드의 슬로건을 선정하려 한다고 설명했다.

 

공모 참여 희망자는 인터넷 접속이나 홍보 포스터 내 QR 코드 스캔을 통해 응모하면 되며, 기타 더 자세한 공모전 정보와 상징물 개발 일정 등은 홍보기획과에 문의(031-390-0057)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문영철 홍보기획과장은 “도시 브랜드와 가치를 널리 알리고, 시민과 함께 새로운 100년을 만드는 군포의 현재와 미래를 잘 나타낼 슬로건이 많이 접수되면 좋겠다”며 “군포에 대한 애정을 보인 응모자 중 400명(추첨)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는 이번 사업을 시민에게 자세히 안내하는 설명회와 신규 상징물 안에 대한 선호도를 조사하는 등 시민 참여를 최대한 유도·보장할 계획이다.

 

 

 

ⓒ 경기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