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양지역 환경단체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이성섭 회장 이임, 최승광 회장 취임
기사입력  2019/07/24 [11:04] 최종편집    이동한 기자

 

[경기브레이크뉴스 이동한 기자] 안양지역환경단체연합회와 경기환경문제연구소가 주최한 안양지역 환경단체연합회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3일 안양문화원 4층 대강당에서 열렸다.

 

▲ 취임사를 하는 최승광 신임회장     © 경기브레이크뉴스

 

이번 행사를 통해 이성섭 회장은 24년간 유지해온 회장직을 이임하고, 최승광 회장이 새로 취임을 하게 됐다.

 

신임 최승광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서 “24년 간 이성섭 회장님이 안양지역환경단체연합회를 만들고 이끌어 오기 위해 아낌없는 수고와 헌신을 하시는 모습을 바로 옆에서 지켜봐 왔다”며 “이성섭 회장님의 뜻을 이어 안양지역환경단체연합회의 발전을 위해 겸허한 자세로 주어진 직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 “전임 회장님의 업적을 이어가려하니 부담도 되고 무거운 짐을 진 듯하게 느껴진다”며 “그렇지만 새로운 운영진들과 힘을 합쳐 앞으로 안양을 환경의 도시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 이임사를 하는 이성섭 전임회장     © 경기브레이크뉴스

 

이성섭 회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1996년 안양 비산복지회관에서 안양지역의 환경보전과 생태계 보존을 위해 환경단체 간의 사업연대와 환경운동의 홍보, 계몽, 교육에 따른 정보를 교환하며 국민환경의식개혁운동을 통해 자연 생태계를 보존하는데 기여함을 목적으로 안양지역환경단체연합회를 만들었다”며, “24년 동안 나름대로 안양을 위해 노력해왔다는 자부심이 있다. 앞으로도 최승광 회장님께 힘을 실어주며 깨끗한 안양시를 만드는데 일조 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 축사를 하는 이종걸 의원     © 경기브레이크뉴스

 

한편 이종걸 의원은 축사를 통해 “최대호 시장님이 일정 상 참여하지는 못했지만, 축하의 말씀을 전해달라고 당부하셨다”며, “그간 이룬 연합회의 성과에 대해 안양 시민을 대신해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도 신임 최승광 회장님을 필두로 계속 안양을 위해 힘써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안양시와 안양환경기술인협의회, 경기브레이크뉴스/주간현대신문, 안양광역신문, 경기남부신문, 환경법률신문, (주)안양장례식장, 본병원, 한국전기안전공사 등이 후원했다.

ⓒ 경기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