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4회 의왕 학의천 노래자랑’에 초대합니다!
8월16일부터 9월4일까지 접수, 9월7일 학의천 야외 특설무대에서 열려
기사입력  2019/08/12 [16:12] 최종편집    류연선 기자

 

 

 

의왕시 주민들의 노래잔치인 ‘제4회 의왕 학의천 노래자랑’이 오는 9월 7일 저녁 7시 학의천 야외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티브로드 ABC방송이 주최·주관하고 내손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연남)와 청계사(주지 성행)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행사 초대가수로는 ‘안동역에서’로 유명한 가수 진성과 우연이, 정가인, 강수빈, 승국이 등이 출연하며, 사전 공연으로 내손2동 주민자치위원회 한국무용팀과 밸리댄스팀 등이 화려하고 아름다운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노래자랑 신청자격은 내손1·2동, 청계동에 거주하는 주민 또는 직장인으로, 예심은 9월 4일 내손2동 3층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8월 16일부터 9월 4일까지 내손1·2동, 청계동 주민센터에 접수하면 된다.

 

9월 7일 본선에서는 예심에서 선발된 10개 팀이 최종 실력을 겨루며, 대상에게는 LG 43인치 TV, 최우수상에게는 공기청정기 등 푸짐한 상품이 기다리고 있다. 행사는 9월 중 방영될 예정이다.

 

정연남 내손2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올해로 4회째를 맞는 학의천 노래자랑이 회를 더해갈수록 주민들의 관심과 참여가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행사가 지역 주민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흥겨운 문화예술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브레이크뉴스&주간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모집
의왕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 취창업 컨설팅 참여자 모집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