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의왕시, 김성진 작가와 함께하는 레솔레파크 인문학캠프 참가자 모집
9월 11부터 9월 18일까지 15팀 80여명 모집
기사입력  2019/09/09 [14:39] 최종편집    류연선 기자

 

의왕시는 오는 9월 28일부터 29일까지 1박 2일간 의왕 왕송호수 캠핑장 및 도깨비시장에서 ‘김성진 작가와 함께하는 레솔레파크 인문학캠프’를 운영하고, 그 참가 가족을 모집한다.

 

이번 캠프는 의왕 철도특구지역 활성화 및 어린이들의 인문학 교육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프에서는 철도특구지역의 풍부한 문화·관광 자원을 활용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유익한 프로그램들을 선보인다.

 

김성진 작가의 ‘우리가족 사용법’ 인문학 프로그램을 비롯해 왕송호수 캠핑장 체험, 도깨비시장 방문, 레크레이션 등 가족들이 함께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마련돼 있다.

 

모집대상은 관내 초등학교 재학생(전학년) 가족 15팀(80여명)을 모집하며, 참가 신청은 9월 11일부터 18일까지 시 홈페이지 ‘신청접수센터’에서 신청하면 된다.

 

단, 참가 가족은 여행자보험 개별 가입과 함께 도깨비시장 장보기에 사용할 의왕사랑상품권 10만원을 사전에 구입하여야 한다.

 

캠프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의왕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하거나 시청 공원녹지과(031-345-3094)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레솔레파크의 즐거움과 특별함을 담은 이번 캠핑에 가족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경기브레이크뉴스&주간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모집
의왕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 취창업 컨설팅 참여자 모집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