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추석맞이 보호관찰 청소년 사랑나눔 장학금 수여식
법무부보호관찰위원 안양보호관찰소협의회, 보호관찰대상자 청소년에 추석 선물
기사입력  2019/09/10 [10:07] 최종편집    이동한 기자

 

▲ 법무부보호관찰위원 안양보호관찰소협의회     ©경기브레이크뉴스

 

[경기브레이크뉴스 이동한 기자] 법무부보호관찰위원 안양보호관찰소협의회(회장 이재환)은 9월 9일(월) 오후 2시 안양보호관찰소 4층 회의실에서 보호관찰대상자 청소년에게 추석맞이 장학금 및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하는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수여식에는 안양보호관찰소 문승주 소장과 협의회 이재환 회장, 최인규 수석부회장, 김대영 운영위원장, 조성묵 안양동안지구회장, 최인숙 의왕지구회장, 윤정현 군포지구회장, 이명옥 과천지구회장, 고양명 운영실장을 비롯하여 보호관찰청소년 11명 등이 참석했다.

 

이 자리는 추석명절을 맞아 지난 8월 7일 검정고시에 합격한 청소년 7명과 어려운 환경에서도 꿋꿋하게 살아가는 4명의 청소년에게 온누리상품귄을 수여하고 격려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문승주 소장은 “오늘의 따뜻한 자리를 마련 해주신 위원님들에게 감사를 표한다”며, 참석 청소년들에게는 “자신의 적성에 알맞은 목표를 설정하여 꾸준히 노력하며 희망을 갖고 실천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재환 회장은 “저 역시 많은 시련과 어려움을 격고 살아왔다. 하지만 지금은 그 동안의 삶이 밑거름이 되어 활기차게 생활하고 있다”고 말하고, “청소년 여러분들도 앞으로 살아가는데 영광과 환희 그리고 시련이 있을 것이다. 잘 이겨내고 항상 용기를 잃지 말고 희망을 가지고 살아가 달라”고 청소년들을 격려했다.

 

행사를 준비한 고양명 운영실장은 “보호관찰대상자들이 정신적 물질적으로 소외받는 경우가 많다”며, “앞으로도 이들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 보호관찰대상자 청소년 대상 추석맞이 장학금 및 온누리상품권 수여식     © 경기브레이크뉴스



ⓒ 경기브레이크뉴스&주간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모집
의왕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 취창업 컨설팅 참여자 모집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