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군포시, 하반기 채용박람회 10월 17일 개최
희망 만들 기업체·구직자 만남 주선
기사입력  2019/10/07 [17:07] 최종편집    류연선 기자

 

 

군포시는 오는 10월 17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시청 2층 대회의실에서 올해 두 번째 대규모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지난 4월 19일 25개 기업체가 참여한 가운데 개최된 상반기 대규모 채용박람회에서는 475명의 구직자가 현장 면접에 참여, 총 29명의 취업이라는 성과를 거둔바 있는 시는 이번 가을에 더 좋은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

 

 

이를 위해시는 군포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의 20여개 기업체가 참여해 최소 100여명의 인재를 구인 예정인 하반기 채용박람회에서 기업체와 구직자 모두에게 효율적인 현장 채용 면접 및 만남의 장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참여 기업체를 다양한 업종에서 우수 기업들로 선별해 폭넓은 구직 기회를 보장하고, 최신 일자리 정보와 전문적 취업 상담 서비스 등도 제공해 취업률 증가를 꾀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외에도 시는 행사 당일 기업체 채용 면접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상황에 맞춰 박람회 현장에서 구직자들을 위한 이력서 작성 및 면접 클리닉, 이력서용 사진 촬영, 일자리 상담 등을 진행하는 취업 지원행사도 운영할 예정이다.

 

참여 희망 구직자는 사전 신청 없이 이력서와 신분증 등을 지참해 행사장을 방문하면 되며, 참여기업 정보는 11일부터 군포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유형균 일자리정책과장은 “군포첨단산업단지에 입주한 태성산업과 빌리엔젤 등 유망 중소기업, 롯데마트와 이마트 트레이더스 같은 대형 유통업체의 참여가 확정적”이라며 “건실한 기업들이 많이 취업박람회에 참여하고, 취업이 많이 성사될 수 있게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더 자세한 정보는 군포시일자리센터로 문의(390-0347, 0227, 0613~4)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경기브레이크뉴스&주간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모집
의왕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 취창업 컨설팅 참여자 모집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