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 일일 영어체험학습비 도민대상 반값 할인
주중, 주말/ 단체·개별·가족 일일 영어체험 참가자 모집
기사입력  2019/11/04 [16:46] 최종편집    류연선 기자

파주캠프 전경   © 경기브레이크뉴스

 

경기도는 경기미래교육캠퍼스(파주·양평)에서 운영하는 체험 중심의 일일 영어교육 학습비를 경기도민에 한해 50% 할인한다고 밝혔다.

 

일일체험 교육과정은 체험과 놀이를 기반으로, 재미있고 즐겁게 영어를 접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파주캠퍼스는 ▲마트·호텔·경찰서 등 공공시설 체험 ▲그림그리기 ▲게임수업을, 양평캠퍼스는 매월 체험주제가 달라지는 ▲TRE-ND 영어캠프 ▲코딩 ▲쿠킹 수업 등을 영어로 진행한다.

 

도는 초중고생의 숙박형 영어교육 50% 할인에 이어, 더 많은 도민이 영어체험교육을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할인 대상 확대를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예를 들어, 파주캠퍼스 영어뮤지컬을 3인 가족이 관람하는 경우, 3만원 지불하던 것을 앞으로 경기도민은 해당금액의 50%인 1만5천원만 부담하면 된다.

 

일일체험 프로그램에 단체나 개인 모두 참여가 가능하며 교육일정과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기미래교육캠퍼스(파주, 양평) 영어교육실로 문의하면 된다. (파주 031-956-2000, 양평 031-770-1522/1523)

 

 

 

ⓒ 경기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