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바르게살기운동 안양시협의회, 고성군협의회와 업무협약식
기사입력  2019/11/22 [09:28] 최종편집    이동한 기자

 

업무협약식   © 경기브레이크뉴스

 

바르게살기운동 안양시협의회(회장 이재환)가 지난 11월21일 바르게살기운동 고성군협의회(회장 김동기)와 고성 사무국에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바르게살기운동 안양시협의회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협의회 상호간 교류협력의 확대를 통해 양 협의회의 목적사업 달성과 효율적 운영에 필요한 정보교환을 원활하게 하고, 우의를 더욱 돈독히 할 것을 표명했다.

 

업무 협약의 주요 내용은 ▲ 바르게살기운동 활동에 필요한 경제·문화·체육·복지·환경 등 각 분야에 걸친 활발한 교류 활동 ▲ 지역사회 봉사를 위한 긴밀한 관계 유지 및 필요한 정보와 편의 제공 ▲ 공동 연수회 및 민간차원의 교류 등 상호 이해와 우호증진 ▲ 지역특산물 및 지역에서 생산된 농수산물의 소득향상을 위한 협력 활동 등이다. 이를 위해 양 협의회는 활발한 교류 및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바르게살기운동 안양시협의회 이재환 회장은 “지역사회발전과 상호증진을 위하여 타 지역 바르게살기운동 협의회와도 협약을 늘려 갈 것”이라며 “바르게살기 3대 이념(진실·질서·화합)을 바탕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통해 사회발전에 기여할 것”을 다짐하였다.

 

바르게살기운동 고성군협의회 김동기 회장은 “고성군까지 찾아와 주신 안양시협의 회장 및 임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양 협의회 발전을 위해 협력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하였다.

 

업무협약식   © 경기브레이크뉴스

 

 

ⓒ 경기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