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9 안양중소기업CEO연합회 만남의 장’ 개최
기사입력  2019/12/03 [14:51] 최종편집    이동한 기자

 

 

안양중소기업CEO연합회(회장 최홍준)가 지난 2일 안양 더그레이스켈리웨딩홀에서 ‘2019 만남의 장’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최대호 안양시장을 대리해 신경호 안양시 경제기획실장과 김흥규 안양창조산업진흥원장 및 여러 사회단체장을 비롯해 안양중소기업CEO연합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해 기업경영과 최근 경제 동향에 관해 간담을 나눴다. 참석자들은 이 자리에서 기업 간 상호 소통과 정보 공유를 바탕으로 어려운 경제여건을 이겨내고 동반 성장 발전할 것을 다짐했다.

 

최홍준 안양중소기업CEO연합회장의 개회사로 시작된 행사는 참석한 내외빈 소개 후 우수회원 시상식이 이어졌다.

 

시상식에서는 ▶ 비앤에이치코리아(주) 이정호 대표와 (주)콴텍코리아 손수화 대표가 안양시장상을, ▶ 더그레이스켈리 최민관 대표와 대명렌터카 조규각 대표가 안양상공회의소장상을, ▶ (주)엠엘사이언스 이규종 대표와 법무법인안양 안경진 변호사가 안양창조산업진흥원장상을, ▶ 청운기획 김인환 대표가 안양중소기업CEO연합회장상을 각각 수상했다.

 

 

이후 진행된 불우이웃돕기 성금전달식에서는 희망세움터지역아동센터와 안양시장애인빙상연맹, 한숲지역아동센터, 와!청소년지역아동센터 등 4개 단체가 성금을 수여했다.

 

최대호 안양시장을 대신해 참석한 안양시 신경호 경제기획실장은 대리축사를 통해 “중소기업인들이 창조적 내부혁신과 역량 강화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 및 질 좋은 일자리 창출의 선도적 역할을 해주시는 것에 감사드린다”며 “안양시는 관내 중소기업의 경영안정과 기술지원 등을 통해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홍준 회장   © 경기브레이크뉴스

 

최홍준 회장도 인사말을 통해 “우리나라 경제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중소기업 경영환경은 매우 열악하고, 심지어 최근 국내외 상황도 워낙 어렵다”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명의식을 갖고 기업을 운영하며 고용과 수익 창출을 통해해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중소기업 CEO 여러분께 존경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신입회원 소개와 기념촬영을 끝으로 마친 1부 행사 뒤 2부에서는 뮤지컬 가수 축하공연 및 만찬이 이어졌으며, 경품추첨을 끝으로 행사는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

 

ⓒ 경기브레이크뉴스&주간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모집
의왕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 취창업 컨설팅 참여자 모집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