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군포문화예술회관, 24~28일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
대학로 최고의 스테디셀러
기사입력  2019/12/23 [17:19] 최종편집    류연선 기자

 

 

(재)군포문화재단은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7회에 걸쳐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 공연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시민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고자 군포문화예술회관 무대에 오르는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2005년 초연 이후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창작 뮤지컬로 인정받는 작품이다.

 

특히 소극장 뮤지컬 최초로 제12회 한국뮤지컬대상에서 최우수작품상과 작사/극본상을 수상한 작품이고, 초연 이후 14년에 걸쳐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은 스테디셀러라 할 수 있다.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크리스마스 이브, 가톨릭 재단의 무료병원을 배경으로 반신불수 환자 최병호가 갑자기 사라지면서 병원장 베드로가 병원 내 주변 인물들을 만나며 그의 행적을 추적하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린 작품이다.

 

등장인물마다 각각 숨겨진 사연들을 통해 관객들에게 따뜻한 감동과 웃음을 주며, 각박한 세상에 따뜻한 인간애가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를 보여준다.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의 입장료는 전석 2만원이며,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500~1)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 경기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