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치/자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권오규 예비후보, 의왕·과천 지역 총선 출마 공식 선언
“시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정치 만들겠다”
기사입력  2020/01/06 [16:13] 최종편집    이동한 기자

 

 

자유한국당 의왕과천당원협의회 권오규 위원장이 21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권오규 예비후보는 지난 12월31일 오전 첫 행보로 대한노인회 과천시지회, 과천시장애인복지관·보훈회관을 방문한 뒤 이어 의왕·과천시청에서 기자회견을 통해 출마의사를 밝히며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출마의 변을 통해 권오규 예비후보는 “민생도탄 정권의 그릇된 정책으로 서민들의 삶은 파탄 지경이다”고 비판하며 “더 이상 대한민국이 망쳐지지 않도록, 보다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출마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서 권오규 예비후보는 “자유한국당도 분골쇄신의 혁신을 해야 한다. 지금 시민들이 원하는 정치인은 훌륭한 배경을 지닌 엘리트 기득권층이 아니다”라고 지적한 뒤 “서민들이 눈물 흘릴 때 함께 눈물 흘릴 뺨을 지닌 따뜻한 보통사람, 정치혁신에 대한 의지가 있는 사람만이 시민들의 앞에 설 자격이 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권오규 예비후보는 “당의 공천방식이 결정되면 경선을 축제의 장으로 만들어 본선에서의 하나 된 원팀으로 반드시 승리할 것이다”라고 전하면서 “자유한국당이 보수와 중도층 시민들의 지지를 얻기 위해서는 시민이 참여하는 깨끗한 경선과정을 통해 감동을 선사하겠다”고 강조했다. 

 

ⓒ 경기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