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치/자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윤경 의원, ‘군포시 노후공업지역 활성화 시범사업 기본협약식’ 참석
기사입력  2020/01/06 [17:10] 최종편집    이동한 기자

 

 

경기도의회 정윤경 의원(더민주, 군포1)이 지난 12월27일 경기도청에서 경기도·군포시·한국토지주택공사와 함께 ‘경기도 군포시 노후공업지역 활성화 시범사업 기본협약식’에 참석하여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공동으로 노력해 나가기로 했다.

 

대상지로 지정된 군포시 당정동 일원은 정윤경 도의원의 지역구로서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지난 2006년 대규모 공장 이전 이후 십 수년째 방치돼 왔던 18만2500여㎡ 규모의 노후공업지역이 연구시설, 지역문화시설, 주거 및 상업시설 등을 갖춘 ‘산업혁신허브’로 거듭나게 될 전망이다.

 

정윤경 의원은 “군포는 교통의 요충지로 이번 공업지역 재정비 지정은 군포의 발전의 새로운 동력이 될 것이 기대된다”며, “이번 사업을 잘 추진해 방치된 대규모 공업지역의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도의원으로서 지역의 김정우 국회의원과 함께 행·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도록 노력할 것”임을 밝혔다.

 

 

 

ⓒ 경기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