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치/자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성제 예비후보 ‘새로운 도전, 그리고 희망’ 출판기념회 성료
무소속 33.86% 득표 견인한 콘크리트 지지층 결집
기사입력  2020/01/13 [11:19] 최종편집    류연선 기자

 

▲ 김성제 예비후보 ‘새로운 도전, 그리고 희망’ 출판기념회     ©경기브레이크뉴스

 

의왕·과천 지역구에 출사표를 던진 김성제 예비후보의 담대한 도전 이야기를 담은 ‘새로운 도전, 그리고 희망’ 출판기념회가 지난 11일 계원예술대학교 우경아트홀에서 열렸다.

 

▲ 김성제 예비후보 출판기념회     ©경기브레이크뉴스

 

김성제 예비후보의 더불어민주당 복당 재심이 기각된 이후 열린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권도엽 전)국토해양부장관, 구본환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등 1000여명이 넘는 지지자들이 참석해 지난 6.13지방선거 당시 더불어민주당이 전국을 석패하던 상황에서도 무소속 후보로 출마해 33.86%의 득표를 가능케 한 두터운 지지층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자리가 되었다.

 

▲ 김성제 예비후보 ‘새로운 도전, 그리고 희망’ 출판기념회     ©경기브레이크뉴스

 

저서 ‘새로운 도전, 그리고 희망’에는 지난 8년 동안 의왕시장으로서 이루었던 백운밸리, 장안지구 등 도시개발사업과 교육·복지·관광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의왕시를 획기적으로 발전시킨 시정 성과와 함께 새로운 도전, 그리고 국민에 대한 희망 메시지를 담고 있다.

 

▲ 김성제 예비후보     ©경기브레이크뉴스

 

김 예비후보는 기념사를 통해 “지난 8년 동안 의왕시의 발전을 위해 혼신의 힘을 쏟아 누구도 해내지 못했던 백운밸리, 장안지구 등 도시개발 사업을 성공시켰던 사업들의 마무리가 지체되고 있는 상황이 너무 답답하다”며 깊은 아쉬움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어 ​“의왕시의 지도를 바꾼 뚝심과 경륜으로 명품도시 의왕시와 일류도시 과천시의 희망찬 재도약을 이루어 국민들에게 희망을 주고, 국민이 행복한 나라를 만들겠다”고 약속하면서 김성제를 믿고 지지해주시는 시민들과 가족들에 대한 감사함을 전했다.

 

▲ 기념사 중인 김성제 예비후보     ©경기브레이크뉴스

 

한편, 국민과 소통하는 통합의 정치를 내세운 김 전 시장은 행정고시(36회), 국토해양부 서기관, 민선 5-6기 의왕시장을 거친 행정전문가로 21대 의왕·과천시 국회의원에 도전한다.

 

 

ⓒ 경기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