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카네기 안양·군포·의왕·과천 최고경영자과정 52기 개강식 개최
기사입력  2020/03/13 [10:20] 최종편집    이동한 기자

 

▲ 한국카네기CEO클럽안양·군포·의왕·과천 최고경영자과정 52기 개강식     ©경기브레이크뉴스

 

한국카네기 CEO클럽 안양·군포·의왕·과천 최고경영자과정 52기 개강식이 지난 12일 오후 6시 두산벤처다임 11층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카네기 CEO클럽 안양·군포·의왕·과천 총동문회 이정호 회장, 최돈익 12대 회장, 최염순 데일카네기코리아 회장, 임승철 데일카네기코리아 경기지사장, 박홍규 총동문회 감사, 김인환 총동문회 자문위원장, GA강사회 징검다리 강주홍 회장, 조인자 사무국장, 마루산악회 이애자 회장, 전성택 사무국장, 이글이글골프동호회 박충용 회장을 비롯하여 총동문회 임원진 등 30명의 참석자와 20명의 교육생이 참석했다.

 

이정호 총동문회장은 개강식 축사를 통해 “카네기 안양·군포·의왕·과천 총동문회는 가장 값진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곳”이라며 “새로운 인연을 시작하는 여러분 모두에게 축하를 보낸다”고 말했다. 또 “사회·경제적 리더를 위한 명품 강좌를 통해 스스로를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시대를 준비하는 리더가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최돈익 12대 회장은 “이미 각 분야를 선도하고 계신 분들이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에 큰 박수를 보낸다”며, “카네기 교육과정을 통해 최고위 지도자로서 갖춰야 할 깊이 있는 소양과 글로벌 매너를 겸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한국카네기 CEO클럽 안양·군포·의왕·과천 최고경영자과정 52기 수업은 3월 12일부터12주간 매주 목요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진행된다.

 

한편 카네기 최고경영자과정은 사회·경제적 리더로서 갖추어야할 자세와 리더십, 소통의 기술 등을 주제로 교육을 실시하며, 교육과정을 마친 교육생들은 한국카네기의 일원으로 자격을 갖추게 된다.

 

▲ 한국카네기CEO클럽 안양·군포·의왕·과천 최고경영자과정 52기     ©경기브레이크뉴스

 

 

ⓒ 경기브레이크뉴스&주간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모집
의왕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 취창업 컨설팅 참여자 모집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