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법무부 보호관찰위원 안양보호관찰소협의회, 안양청년회의소와 업무협약
기사입력  2020/06/19 [17:17] 최종편집    류연선 기자

 

▲ 업무협약식 기념촬영     ©경기브레이크뉴스

 

법무부 보호관찰위원 안양보호관찰소 협의회(회장 이재환)는 지난 16일 안양보호관찰소 4층 회의실에서 안양청년회의소(회장 정종철)와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날 법무부 보호관찰위원 안양보호관찰소협의회 이재환 회장, 신복자 부회장, 김대영 운영위원장, 최돈익(만안)·조성묵(동안)·이명옥(과천)·최인숙(의왕)·윤정현(군포) 지구협의회장, 고양명 운영실장, 김상학 총무와 안양청년회의소 정종철 회장 외 5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업무협약의 주요내용은 ▲대외사업 및 행사에 회장을 비롯한 집행부, 회원들이 참석 ▲매체를 통하여 전체 회원에게 양 기관의 협력관계 공지 및 필요시 안내, 행정적 지원을 협조 ▲상기 내용의 이행에 있어 필요한 절차와 조치는 각 기관의 관련 부서 책임자가 별도로 협의하여 시행 등이다.

 

법무부 보호관찰위원 안양보호관찰소협의회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대상자 장학금 후원 및 공유할 것을 표명했다.

 

이재환 회장은 “보호관찰위원과 안양청년회의소의 지속적인 결연관계로 지원을 협조하고, 비행청소년의 재범 방지와 재정지원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종철 회장 역시 “더 좋은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사회공헌과 지역사회발전을 위한 업무협력으로 안양보호관찰소협의회와 상호 성장과 발전에 협조하겠다”고 밝혔다.

ⓒ 경기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