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FC안양, 하이트진로(주)와 공식 후원 협약 체결
기사입력  2020/06/22 [16:40] 최종편집    이동한 기자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하이트진로(주)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FC안양 장철혁 단장과 하이트진로(주) 김성철 특판경기서부지점장 등 양 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협약은 2014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7년째를 맞이하게 됐다.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하이트진로(주)는 FC안양에 하이트진로(주)의 생수 및 블랙보리, 각종 이벤트 행사에 사용 될 기념품(쿸밥, 캔컵, 호올스맨토립터스) 등을 후원하기로 합의했다. 또한 FC안양은 경기장 내 광고물 설치 및 전광판 광고 노출, 각종 이벤트 행사 운영 간 하이트진로 광고에 적극 협조하기로 하였으며, 하이트진로(주)와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운영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주) 김성철 특판경기서부지점장은 “올해도 다시 한 번 FC안양을 후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FC안양과 하이트진로(주)의 관계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 올 시즌도 지난해처럼 4강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후원 소감을 밝혔다.

 

FC안양 장철혁 단장은 “FC안양을 후원하기로 다시 한 번 결정해주신 하이트진로(주)에 감사드린다”며 “하이트진로(주)와 함께 코로나19로 침체되어 있는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경기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