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평촌라이온스클럽 창립 제13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
14대 조성현 회장 이임, 15대 임휘안 회장 취임
기사입력  2020/06/26 [09:50] 최종편집    이동한 기자

 

▲ 평촌라이온스클럽 창립 제13주년 기념식     ©경기브레이크뉴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 지구, 평촌라이온스클럽 창립 제13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5일 오후 6시 30분 안양시 동안구 아르떼 채플&웨딩홀에서 치러졌다.

 

▲ 조성현 이임회장과 임휘안 취임회장     ©경기브레이크뉴스

 

이번 기념식은 코로나19로 인해 최소한의 인원만 초대돼 치러졌으며, 애국가와 라이온의 노래 제창 등은 음향으로 대체된 채 치러졌다. 또 최대호 안양시장과 필리핀 자매클럽 클럽 다스마리나스 Gil Sergio 전임 회장 역시 영상으로 축사를 전해왔다.

 

이번 행사는 1부에서 라이온스 윤리강령 낭독과 내빈소개, 신입회원 입회선서, 멜빈존스패 전달식, 클럽 연혁보고 및 경과보고 후 조성현 이임회장의 이임사 순으로 진행됐다.

 

▲ 이임사를 하는 조성현 회장     ©경기브레이크뉴스

 

이임사에서 조성현 회장은 “아름다운 봉사! 최강의 클럽이라는 주제로 1년이란 시간을 쉼 없이 달려왔다. 가장 큰 숙원사업이었던 자가 사무국을 취득하여 이전을 하였고, 100% MJF 클럽도 달성하였다. 역대회장님들과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협조가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지난 1년을 회고하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어 “코로나19로 인해 경기침체가 지속되고 있지만 ‘우리는 봉사한다’라는 라이온스의 모토를 되새기며 앞으로도 이웃들과 어려움을 함께 나누며 봉사가 더욱 빛을 발하는 사회를 만드는데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이임사 후에는 총재 치사, 내빈 축사, 스폰서클럽 안양관악 L.C 노황기 회장 축사, 국내형제클럽인 안면도 L.C 김수현 회장 축사가 이어졌으며, 적극적으로 활동한 라이온스클럽 회원에 대한 시상식 등으로 진행됐다.

 

2부 행사에서는 15대 취임회장인 임휘안 라이온의 소개와 함께 취임선서와 클럽기 이양식, 추대패전달식이 거행됐다.

 

▲ 취임사를 하는 임휘안 회장     ©경기브레이크뉴스

 

임휘안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난 1년 동안 많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자가 사무국 취득과 회원 100% MJF클럽 달성이라는 위대한 업적을 이루어내신 조성현 이임회장님과 임원진 그리고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새로운 집행부는 ‘참여하는 봉사, 위대한 클럽’이라는 주제로 2020-2021회기를 회원 여러분들과 함께 위대한 봉사단체클럽을 지향하며 신바람 나게 해쳐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새로운 임원진을 소개하는 임휘안 회장     ©경기브레이크뉴스

 

▲ 클럽기를 흔드는 임휘안 회장     ©경기브레이크뉴스

 

▲ 전성열 초대회장, 임휘안 취임회장, 조성현 이임회장     ©경기브레이크뉴스

 

취임사 이후에는 조성현 이임회장에게 감사패 전달식이 이어졌으며, 라이온의 노래 제창 및 사자후와 폐회선언 및 타종으로 평촌라이온스클럽 창립 제13주년 기념식은 그 화려한 막을 내렸다.

 

 

▲ 케이크 절단식     ©경기브레이크뉴스

 

 

ⓒ 경기브레이크뉴스&주간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모집
의왕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 취창업 컨설팅 참여자 모집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