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을거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현대신문 창간16주년 축사
이승희 안양과천교육지원청교육장, 성정현 군포의왕교육지원청 교육장
기사입력  2024/04/02 [12:04] 최종편집    경기브레이크뉴스

“지역의 명암 가감 없이 전달하는 지역 정론지”

안양과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승희

 

▲ 이승희 안양과천교육지원청 교육장     ©

안녕하십니까. 안양과천교육지원청 교육장 이승희입니다.

 

주간현대신문/경기브레이크뉴스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역 시민들에게 공정하고 바른 뉴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시는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의 박수를 보내며, 애독자 여러분께도 축하의 말씀을 전합니다.

 

보고 싶은 신문, 재미있는 신문을 만들겠다는 신조를 가진 주간현대신문/경기브레이크뉴스는 독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으며 지역과 함께 16년 간 성장해 왔습니다.  

 

지역의 밝고 어두운 면 모두 가감 없이 전달하는 지역 정론지로 자리매김해 지역 발전에 큰 힘이 되었습니다. 급변하는 사회 속에서도 능동적으로 변화하며, 시민과 함께 소통하며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시민 여론을 대변하는 역할을 앞으로도 이어나가 주시기 바랍니다. 

 

안양과천교육지원청은 ‘모든 학생들이, 꿈꾸는 대로 결대로 그 꿈을 이루도록 미래를 여는 안양과천교육’을 만들어가기 위해, 교육의 사각지대를 해소해 모두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는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안양과천교육지원청은 인성과 역량을 바탕으로 학생이 함께 성장하며 꿈꾸는 미래를 만들어가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안양과천교육을 위해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립니다. 

 

지역 언론사로서 지역 발전에 기여해 온 ‘주간현대신문/경기브레이크뉴스’의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하며, 다시 한 번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시민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언론으로 더욱 발전하길…”

군포의왕교육지원청 교육장 성정현 

 

 

▲ 성정현 군포의왕교육지원청 교육장     ©

안녕하십니까? 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 교육장 성정현입니다. 안양, 군포, 의왕, 과천 시민의 눈과 귀가 되어 건전한 여론형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주간현대신문/경기브레이크뉴스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주간현대신문/경기브레이크뉴스는 지역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생생한 소식과 깊이 있는 보도를 통해 시민들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 지역 현안에 대한 심층적인 분석으로 지역발전에 이바지해 왔습니다.

 

또한 다양한 계층과 지역을 아우르며 언론의 사명인 정론직필의 자세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앞으로도 지역을 대표하는 언론으로서 시민의 화합과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교육공동체 소통에 앞서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군포의왕교육지원청은 ‘학생 스스로 미래를 만들어가는 군포의왕교육’을 비전으로 학생이 스스로를 믿으며 ‘나다운 나’로 성장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우는 교육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또한, 더불어 함께 성장하는 ‘우리다움 인성교육’ 새로운 도전과 협력으로 삶에 활력을 불어넣는 ‘참다움 체육교육’을 집중 지원하고 있습니다.

 

미래교육은 학생이 ‘나’로서의 고유성을 존중받으며 자유롭게 진로를 탐색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야 합니다. 군포의왕교육지원청은 배움이 일어나는 모든 공간에서 학생이 소중한 사람으로 존중받으며 자신의 역량을 발견하고 타인과 함께 성장하는 교육을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군포의왕교육 현장에 늘 함께 해주신 점에 깊이 감사드리며, 주간현대신문/경기브레이크뉴스가 창간 16주년을 맞이해 앞으로도 시민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언론으로 더욱 발전해 나가기를 기원합니다.

 

 

 

ⓒ 경기브레이크뉴스&주간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모집
의왕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 취창업 컨설팅 참여자 모집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