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을거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현대신문 지령 500호 기념 축사
이승희 안양과천교육지원청 교육장, 성정현 군포의왕교육지원청 교육장
기사입력  2024/11/27 [12:05] 최종편집    경기브레이크뉴스

“지역사회 교육 생태계 확장에 역할을…”

 

▲ 이승희 안양과천교육지원청 교육장     ©

우리 지역 사회 발전의 디딤돌이 되어온 주간현대신문 지령 500호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방자치시대에 지역 발전을 이끌어내는 동력으로의 지역 언론의 책무성은 더욱 강조되고 있습니다. 지역에서 발생하는 갖가지 다양한 정보를 통하여 지역 사회에서 추구하는 정치, 경제, 문화적인 가치를 창출하고, 이를 시민들의 삶과 희망으로 연결시켜 주는 역할, 수많은 정보에 대한 해석과 평가를 통한 사회적 조정 역할을 충실하게 실천할 때 지역사회는 보다 밝은 미래를 향하여 나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지령 500호를 맞이한 주간현대신문 이러한 지역사회의 미래지향적인 비전을 제시해 주기를 소망합니다.

 

오늘날 교육은 우리의 청소년들이 살아갈 4차 산업혁명시대를 맞이하여 청소년들이 꿈꾸고 이루어나갈 세상에 대한 비전을 제시해 주는 것이기 때문에 어느 시대보다도 더욱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습니다. 주간현대신문이 교육에 대해서 보다 깊은 애정과 관심을 기울여 미래교육으로 펼쳐가는 우리 지역사회의 교육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는 데에도 소중한 역할을 담당하여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주간현대신문의 지령 500호를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시민 화합·지역발전·교육공동체 소통 앞장서주길…”

 

 

▲ 성정현 군포의왕교육지원청 교육장     ©

안양, 군포, 의왕, 과천 시민의 눈과 귀가 되어 건전한 여론형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주간현대신문의 지령 500호 발행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주간현대신문은 지역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생생한 소식과 깊이 있는 보도를 통해 시민들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 지역 현안에 대한 심층적인 분석으로 지역발전에 이바지해 왔습니다.

 

또한 다양한 계층과 지역을 아우르며 언론의 사명인 정론직필의 자세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앞으로도 지역을 대표하는 언론으로서 시민의 화합과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교육공동체 소통에 앞장서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군포의왕교육지원청은 ‘학생 스스로 미래를 만들어가는 군포의왕교육’을 비전으로 학생이 스스로를 믿으며 ‘나다운 나’로 성장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우는 교육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또한, 더불어 함께 성장하는 ‘우리다움 인성교육’, 새로운 도전과 협력으로 삶에 활력을 불어넣는 ‘참다움 체육교육’을 집중 지원하고 있습니다.

 

군포의왕교육 현장에 늘 함께 해주신 점에 깊이 감사드리며, 더 큰 도약을 위해 힘찬 걸음을 내딛는 주간현대신문의 행보에 앞으로도 시민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언론으로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 경기브레이크뉴스&주간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