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을거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현대신문 창간16주년 축사
강득구 안양시만안구 국회의원, 최돈익 국민의힘 안양만안 국회의원 후보, 민병덕 안양시동안구갑 국회의원, 임재훈 국민의힘 안양동안갑 국회의원 후보
기사입력  2024/04/02 [11:13] 최종편집    경기브레이크뉴스

“보다 나은 세상 만드는 길 언제나 함께 하길…”

강득구 안양시만안구 국회의원

 

▲ 강득구 국회의원     ©

안녕하십니까?

안양시 만안구 국회의원 강득구입니다.

 

주간현대신문·경기브레이크뉴스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16년이라는 시간 동안 시민의 눈과 귀 역할을 해주신 것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국회의원이 되기 전 오랫동안 경기도의회 의원으로 활동하면서 저는 지방자치의 중요성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었고 지방자치의 동반자가 바로 지역신문임을 잘 인식하고 있엇습니다.입니다.

 

주간현대신문·경기브레이크뉴스는 안양·군포·의왕·과천 지역주민의 발 빠른 뉴스 친구이자 생생한 생활정보의 동반자입니다. 15년을 한결같이 지역의 다양한 의제를 공론화하는데 앞장서 주셨고, 각종 포털에 기사를 제공하여 지역 언론의 신뢰를 높여왔습니다.

 

언제나 시민의 눈과 귀로 권력을 비판하면서도 동시에 보다 나은 세상을 만드는 길에 따뜻한 애정과 관심으로 언제나 함께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저 역시도 주간현대신문과 경기브레이크뉴스의 소중한 제언에 항상 귀 기울이겠습니다.

 

이여춘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열정과 노력에 감사드리며, 진심 어린 존경을 표합니다. 안양을 가장 잘 아는 주간현대신문·경기브레이크뉴스가 시민행복의 마중물이자 지방자치 발전의 견인차로서 더 큰 역할을 해주시기 바라며, 응원하며 함께하겠습니다.

 

 

 

“더 단단하게 지역 대표하는 언론으로 역할해주길…”

최돈익 안양만안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

 

▲ 최돈익 국민의힘 안양만안 국회의원 후보     ©

주간현대신문/경기브레이크뉴스 독자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오는 4월 10일 국회의원 선거에 후보로 나선 ‘가슴 따뜻한 동네 변호사’ 최돈익입니다. 우선, 이렇게 지역언론으로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계신 주간현대신문/경기브레이크뉴스의 창간 16주년 축하 자리에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는 말씀 올립니다.

 

주간현대신문/경기브레이크뉴스은 안양 의왕 군포 과천 4개 시에 걸쳐 지역 언론으로서 지면과 인터넷을 아우르며 지역문화 성장에 앞장서 오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사실, 지역 언론이 건강하게 뿌리내리기가 쉽지 않다는 것은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익히 알고 계실 것입니다. 더욱이 언론이 흔들림 없이 그 정체성을 지킨다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 길입니다. 아마도 지역 언론으로서 시장 논리에 버티기가 많이 어려우셨을 거라 짐작도 됩니다.

 

주간현대신문/경기브레이크뉴스가 앞으로 더 단단하게 지역을 대표하는 언론으로서 역할해 주시길 바라고 응원하겠습니다!

 

끝으로, 저 최돈익도 좌고우면 않고 오직 지역 주민만을 바라보며 가겠다는 말씀 올리며 이만 줄입니다. 감사합니다!

 

 

 

“국민의 ‘알 권리’ 보장하고 더 나은 정보 제공해줘”

민병덕 안양시동안구갑 국회의원

 

▲ 민병덕 안양시동안구갑 국회의원     ©

주간현대신문·경기브레이크뉴스 애독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안양시 동안구(갑) 국회의원 민병덕입니다.

 

주간현대신문·경기브레이크뉴스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24년 새해를 맞이하여 주간현대신문·경기브레이크뉴스 창간 16주년 기념호를 준비해주신 이여춘 대표님을 비롯한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주간현대신문·경기브레이크뉴스는 2008년 창간하여 16년간 안양, 군포, 의왕, 과천의 대표 언론사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특히 사회 이슈, 문화 예술, 이슈 분석, 인터뷰, 칼럼 등의 폭 넓은 콘텐츠 제공을 통해 독자들의 관심사와 필요에 맞는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삶의 질을 더욱 풍부하게 해주었습니다.

 

국민의 ‘알 권리’를 보장하고 더 나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주시는 모습에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더 많은 이들에게 우리의 가치를 전파하여, 세상을 조금 더 밝게 만드는 데 앞장서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주간현대신문·경기브레이크뉴스의 앞으로의 여정에서도 여러분과 함께하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건전한 시민 문화·올바른 지역 정치 문화 앞장서길…”

임재훈 국민의힘 안양동안갑 국회의원 후보

 

▲ 임재훈 국민의힘 안양동안갑 국회의원 후보     ©

안녕하십니까!

 

국민의힘 안양동안갑 국회의원 임재훈 후보입니다.

 

급변하는 미디어 시대, 안양을 대표하는 언론사인 주간현대신문·경기브레이크뉴스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오랜 시간 주간현대신문·경기브레이크뉴스는 정론직필을 통해서 안양시민에게 신속하고 알찬 소식을 전달해 주는 역할을 해왔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 지역이 성숙한 시민 문화를 형성하여 시민들의 삶이 질 향상에 이바지한 점을 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언론이 본질에 충실하고 사회적 역할을 충실히 감당해야 한다는 점은 누구나 동의하는 바입니다. 이런 측면에서 주간현대신문·경기브레이크뉴스는 그 역할과 사명을 온전하게 수행하고 선도했다는데 모두가 동의할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앞으로도 건전한 시민 문화를 착근시키고 올바른 지역의 정치 문화를 일깨우는 데 앞장서 주시기를 당부드리고 거듭 창간 16주년을 축하드리고 무궁한 발전과 성장을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경기브레이크뉴스&주간현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모집
의왕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 취창업 컨설팅 참여자 모집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